ADVERTISEMENT

[2013영상뉴스탐방] 세계최초로 발명특허 받은 인테리어시스템 ‘아쿠아락’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삭막하고 복잡한 도시 속에서 바쁘게 살다보면, 문득 자연이 그리워질 때가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대부분 막연히 그리워 할 뿐 시간적·공간적 여유가 없어 자연을 느끼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다.

하지만 이제 막연히 그리워하지 않아도 몇 걸음만으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카페형 한식주점 “아쿠아락”이다.

▶ 세계 최초로 발명특허 받은 아쿠아로드시스템

“아쿠아락”은 세계 최초로 발명 특허 받은 아쿠아로드시스템을 이용해 꾸며져 있다. 길을 걷다가 우연히 “아쿠아락”을 마주치더라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다. 들어서는 입구에서부터 친환경 웰빙 공간이라는 말에 저절로 고개가 끄덕여지는 “아쿠아락”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잔잔히 흐르는 물 위의 징검다리를 건너다보면, 마치 무릉도원에 온 듯한 느낌이 든다.

발밑에 깨끗한 물줄기가 흐르고 가짜가 아닌 진짜 식물들이 맑은 공기를 선물한다. 징검다리를 하나씩 건너며 “아쿠아락” 안으로 들어오면 도심 속에 자연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착각이 든다.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느껴지는 아쿠아락의 아쿠아로드시스템은 공기청정과 천연가습의 효과, 음이온, 수족관, 수상정원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사람과 자연이 하나 되어 휴식과 재충전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아쿠아락”이다.

이러한 특화된 디자인 때문에 경쟁 업소와 경쟁브랜드가 많은 상권일수록 더욱 돋보인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 행복한 밥상, 즐거운 술상

실내 분위기에 취해 배고픔을 잊고 있다가 친절한 서비스에 다시 정신을 차린다. 50여가지의 다양한 한식 메뉴는 아쿠아락에서 자부하는 자랑 중의 하나. 간편화된 레시피로 만들어진 찜과 탕, 볶음, 무침, 잔치전은 아쿠아락 전용소스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100% 수작요리다.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그리고 회식 등으로 맛있는 밥상과 즐거운 술상까지 One-stop으로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 개념 식주공간, “아쿠아락”.

한식전문조리사가 직접 요리하는 50여 가지의 한식 메뉴는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메뉴 구성과 뛰어난 맛은 기본이고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독창적이고 전문적인 기술로 도심 속에 자연을 디자인한 “아쿠아락”은 아쿠아로드시스템을 도입해 일반 주점과의 차별화에 성공하고 있다.

▶ 아쿠아락(www.aquarock.co.kr) / 창업문의 1588-6837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