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닷컴] 유학사업 32년 노하우로 트렌드 선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유학닷컴이 ‘2013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유학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유학닷컴(www.uhak.com)은 지난 1981년 문을 연 이래 국내외 네트워크 확충과 직영센터 운영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는 한편 인트라넷을 도입해 혁신적인 시스템을 개발함으로써 유학업계를 선도해 왔다.

 고객이 꼽은 유학닷컴의 경쟁력은 무엇보다 ‘고객중심주의’다. 고객들은 센터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수속 진행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유학’ 사이트를 유학닷컴의 신뢰와 편의도를 느낄 수 있는 부분으로 꼽았다.

 장소와 시간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태블릿 PC등을 통해 유학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모바일 유학닷컴(m.uhak.com)과 국가별 어학연수 앱의 운영도 고객 편의를 우선시하는 유학닷컴의 노력이 드러난 사례다. 국가별 스페셜리스트 자격증을 지닌 컨설턴트를 보유하고 대학 진학, 조기 유학, 기업체 연수 등과 관련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점도 유학닷컴의 신뢰도를 엿볼 수 있는 부분.

 유학닷컴은 현재 국내의 10개 직영망을 포함, 전 세계에 총 20개의 상담센터를 운영 중이다. 유학닷컴 관계자는 “유럽과 미주지역에 해외센터를 추가로 설립해 글로벌 인재경영을 위한 국제교육전문기업(IES: International Educational Specialist)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박지혜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