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그림으로 꿈을 그려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JW중외그룹이 신사옥 1주년을 기념해 직원 자녀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JW중외그룹은 서초동 신사옥 이전 1주년을 맞아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JW가족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치부와 초등부로 나눠 △우리 가족의 행복한 봄나들이 △JW와 함께 성장하는 우리 가족 △사랑하는 부모님 등의 주제로 진행됐으며, 100여명이 넘는 임직원 자녀들이 참가하는 등 본사는 물론 공장 직원들의 관심도 높았다.

JW중외그룹은 최문희 홍익대교수 등 심사위원의 평가와 임직원 투표를 통해 심연우양(초4, JW중외신약 품질보증부 심형섭 부장 딸)의 작품 “즐거운 JW가족 운동회”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등 총 20여명에게 상금과 상패를 수여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했다. 당선작품은 본사와 JW당진생산단지에 전시할 예정이다.

JW중외그룹은 이같은 소통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구서 JW홀딩스 사장은 “임직원들의 참여와 공유를 통한 활기찬 사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직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JW중외그룹은 매년 각급 학교에 입학한 임직원 자녀에게 학자금과 특별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장기근속자에게 해외여행 기회를 제하는 등 가족친화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인기기사]

·인턴폐지 논의만 10년째···값싼 인력이냐, 교육생이냐 [2013/06/03] 
·의원 3%대-병원 1.9% 수가협상 타결 [2013/06/03] 
·불친절 민원 넣었다고 10배 보복삭감? 있을 수 없어 [2013/06/03] 
·[카바수술 이야기]⑥ 0.01초도 안 되는 시간 동안 벌어지는 일 [2013/06/03] 
·남자간호사도 군대체복무 하면 안되나? [2013/06/03] 

권선미 기자 byjun3005@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