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충북 일죽썬밸리CC 회원 모집, 일죽·동원·설악 골프장 주말 예약 보장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6면

충북 음성에 있는 일죽썬밸리CC(조감도)가 무기명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일죽썬밸리 4회, 동원썬밸리(강원도 횡성) 1회, 설악썬밸리 2회 등 3곳 골프장의 주말 예약(부킹)을 보장해준다.

 이 때문에 일주썬밸리 무기명 회원권의 인기가 높다. 최근 골프회원권 투자 가치가 하락하면서 투자 목적보다 활용 목적으로 회원권을 사려는 실수요가 늘고 있다. 이들이 관심을 갖는 상품은 가격이 싸고 접근성이 좋은 회원권이다.

 일죽썬밸리는 코스길이가 72파, 6432m, 7034야드다. 아마추어 골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썬코스’와 넘겨 치는 홀이 6개 있는 ‘밸리코스’로 구성된다. 서울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여서 이용이 편리하고 산중턱에 있지만 경사가 완만해서 걷기가 수월하다. 동원썬밸리는 회원제 골프장으로 클럽하우스(레스토랑·사우나·락커·로브 프로샵 등)와 골퍼 플라자 등의 시설을 구비했다. 코스 길이는 72파, 6353m, 7147야드다. 코스 전체를 한눈에 조망 할 수 있는 것이 동원썬밸리의 장점이다. 코스는 연못과 다양한 언듀레이션(높고 낮은 기복)으로 설계됐다. 5월 중 썬밸리호텔이 문을 열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일죽썬밸리 회원권 하나로 3곳의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분양 문의 02-556-3607.

이혜진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