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One-Stop) 토탈 마케팅 에이전시 “디노” 출범

중앙일보

입력

CNET, MTV, Sports.com등 세계적 인터넷 미디어 회사들과 제휴하여 컨텐츠 비즈니스와 웹에이전시 비즈니스를 추진하고 있는 ‘아시아콘텐트닷컴 코리아’와 국내 최초의 인터랙티브 마케팅 대행사로서 온라인 광고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키노피아’가 통합하여 2002년 1월 ㈜디노 커뮤니케이션즈(http://www.dinno.biz)로 새롭게 출범한다.

디노(DINNO)는 ‘Digital Innovation’의 복합어로 이전 양 회사의 강점을 극대화 시킴으로써 21세기 디지털시대에 맞는 최적의 온·오프라인광고, PR, 프로모션, e-Business 컨설팅, Media Solutions, e-Commerce, DBM, CRM 등에 대한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금번 통합으로 디노는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져가고 있는 국내 온라인 광고 시장과 웹에이젼시 시장에서 질적·양적 모든 면에서 선도적인 위상을 점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통합법인의 대표이사는 아시아콘텐트닷컴 코리아의 이상균 사장(42)이 맡게되었다.

자료제공 : 디노 커뮤니케이션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