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는 현재 8억9천만원을 들여 2만「톤」급 선박이 접안할 수 있도록 공사중인 울산 제2부두를 4만「톤」급 선박의 접안시설을 갖추도록 계획을 변경했다.
4만「톤」급 선박이 접안하게 되면 지금 건설중인 한국비료가 완성되는 경우 하역능력이 연간 40만「톤」에서 60만「톤」으로 증가하게 된다.
건설부는 이 확충공사에 소요되는 방조제건조비 1억원은 금년도 2회 추경예산에 반영하고 준설비 4억원은 내년도 예산에 계상할 방침이다.
건설부는 현재 8억9천만원을 들여 2만「톤」급 선박이 접안할 수 있도록 공사중인 울산 제2부두를 4만「톤」급 선박의 접안시설을 갖추도록 계획을 변경했다.
4만「톤」급 선박이 접안하게 되면 지금 건설중인 한국비료가 완성되는 경우 하역능력이 연간 40만「톤」에서 60만「톤」으로 증가하게 된다.
건설부는 이 확충공사에 소요되는 방조제건조비 1억원은 금년도 2회 추경예산에 반영하고 준설비 4억원은 내년도 예산에 계상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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