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명품 남성청결제를 명절 선물로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요즘 남성청결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남성특수부위 클렌저의 전문 브랜드인(주)닥터씨앤씨 “히즈클린” 에서 한국 갤럽에 공식 의뢰한 설문조사 내용에 따르면, 호감 가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1.“남성 샅 전문 청결제” 선물, 주는 사람보다 받는 사람 호감도 높아

2.가까운 사람에게서 남성 청결제를 명절 선물로 받게 된다면 ?

‘가까운 사람에게 서 남성 샅 전용 클렌저를 선물을 주거나 받았을 때?’에 대한 응답으로 선물을 주는 경우 58.9%가 좋을 것 같다고 했으며, 선물을 받는 경우에는 81.8%가 좋다고 답하여 남성 청결제에 대한 선물로 주는 사람에 비해 받는 사람의 호응이 높아 이채를 띠었다.

또한, 남성 샅 전용 클렌저에 대한 호기심이 매우 높아서 선물을 받으면 반드시 사용해 볼 것 같다는 반응이 87%로 나타나 남성 청결제에 대한 관심도도 매우 높게 나타났다.

조사에 따르면 남성 청결제를 선물로 받았을 경우 93.8%가 매우 만족할 것으로 나왔으며, 만족의 이유로서는 “나에 대한 배려인 것 같다 고맙게 생각 한다” 41.8% “실용적인 선물이다”40.6% “호기심에서 꼭 사용할 것 이다”58.7%로 가장 높게 나와 받는 사람의 만족도가 굉장히 큰 것으로 조사 됐다.

이에 압구정 코넬 비뇨기과 조은석 박사는 "남성 중요부위에 기생하는 곰팡이와 유해균이 관계 시, 여성에게 옮겨가서 질 염. 방광염을 유발시키며 남성에게는 사타구니(샅)습진. 가려움증. 귀두 악취 등이 발병되기 쉬우므로 남성청결제를 적극 사용할 것을 권 하며, 특히 남성 샅 특별청결은 여성자궁건강과 직결되므로 청결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모든 남성들이 사용 해야 하는 필수품임을 강조 한다.

자료제공 : 한국 갤럽. 압구정 코넬비뇨기과, (주)닥터씨앤씨“히즈클린”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