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성청결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남성특수부위 클렌저의 전문 브랜드인(주)닥터씨앤씨 “히즈클린” 에서 한국 갤럽에 공식 의뢰한 설문조사 내용에 따르면, 호감 가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1.“남성 샅 전문 청결제” 선물, 주는 사람보다 받는 사람 호감도 높아
2.가까운 사람에게서 남성 청결제를 명절 선물로 받게 된다면 ?
‘가까운 사람에게 서 남성 샅 전용 클렌저를 선물을 주거나 받았을 때?’에 대한 응답으로 선물을 주는 경우 58.9%가 좋을 것 같다고 했으며, 선물을 받는 경우에는 81.8%가 좋다고 답하여 남성 청결제에 대한 선물로 주는 사람에 비해 받는 사람의 호응이 높아 이채를 띠었다.
또한, 남성 샅 전용 클렌저에 대한 호기심이 매우 높아서 선물을 받으면 반드시 사용해 볼 것 같다는 반응이 87%로 나타나 남성 청결제에 대한 관심도도 매우 높게 나타났다.
조사에 따르면 남성 청결제를 선물로 받았을 경우 93.8%가 매우 만족할 것으로 나왔으며, 만족의 이유로서는 “나에 대한 배려인 것 같다 고맙게 생각 한다” 41.8% “실용적인 선물이다”40.6% “호기심에서 꼭 사용할 것 이다”58.7%로 가장 높게 나와 받는 사람의 만족도가 굉장히 큰 것으로 조사 됐다.
이에 압구정 코넬 비뇨기과 조은석 박사는 "남성 중요부위에 기생하는 곰팡이와 유해균이 관계 시, 여성에게 옮겨가서 질 염. 방광염을 유발시키며 남성에게는 사타구니(샅)습진. 가려움증. 귀두 악취 등이 발병되기 쉬우므로 남성청결제를 적극 사용할 것을 권 하며, 특히 남성 샅 특별청결은 여성자궁건강과 직결되므로 청결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모든 남성들이 사용 해야 하는 필수품임을 강조 한다.
자료제공 : 한국 갤럽. 압구정 코넬비뇨기과, (주)닥터씨앤씨“히즈클린”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