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구청' 서비스 확대

중앙일보

입력

서울 서초구는 방문예약시스템을 이용해 주민이원하는 시간에 업무담당자와 예약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사이버 구청' 서비스를 확대하기로 했다고 31일 밝혔다.

서초구는 구청을 찾아오는 길, 구청내 편의시설, 구청사 층별현황, 담당공무원업무내용 및 인터넷 민원접수 등을 안내하는 것을 포함한 사이버 서비스를 확대, 민원인이 구청을 방문하기 전에 구청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했다.

민원접수 사이트에서는 건축물 관리대장 등 7종의 민원서류를 인터넷을 통해 접수해 발급받을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김영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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