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솔교육, 유아용 스마트러닝 ‘핑거스터디’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솔교육(대표 : 변재용)은 유아전용 스마트러닝 프로그램 ‘핑거스터디’를 출시한다.

‘핑거스터디’는 만 2세~5세의 미취학아동을 대상으로, 교육용 태블릿PC와 오프라인 교재가 결합된 스마트러닝 프로그램이다. 영유아 교육전문회사가 만든 학습 프로그램인만큼 유아의 발달단계를 고려하여 체계적으로 학습 단계와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학습 흥미를 자극하는 다양한 인터렉티브 콘텐츠와 오프라인 교구, 교재가 결합되어 있어, 아이 스스로 학습 내용에 자연스럽게 몰입된다.

한글 떼기, 영어 파닉스 완성, 수학 기초개념 다지기 등 과목별로 분명한 학습 목표를 향해 한 단계씩 달성하도록 설정되어, 아이는 학습을 하나의 게임으로 받아들이면서 스스로 성취감을 느끼며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게 된다. 또한 인터렉티브 스토리텔링 학습법을 도입하여 아이 스스로 주인공이 되어 상호작용하면서 문제를 해결해가도록 구성하여 학습적 호기심과 흥미를 배가시켰다.

만 2세~5세 아이들에게 필요한 한글, 영어, 수학, 탐구, 동요, 동화 등 천 여개의 필수 학습 콘텐츠가 기본 탑재되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여가시간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핑거스터디’에는 스마트러닝 프로그램과는 별도로, 유아시기의 감성에 도움이 되는 성장동화전집 ‘마이리틀스토리(17권)’가 함께 구성되었다.

또한 교육용 태블릿PC에는 어린이전용 e북스토어인 핑거북스 앱이 내장되어 있어 한솔교육의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핑거북스 홈페이지 (www.fingerstudy.co.kr)또는 한솔교육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