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2013년도 유재석 달력 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혜인식품(대표 현철호)의 치킨 프랜차이즈업체 네네치킨이 이달 말까지 2013년 달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달력은 스마트 시대에 걸맞게 스마트폰 앱과 달력이 결합된 컨버전스 캘린더로 제작되었으며 치킨 구매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네네치킨의 광고모델인 국민MC 유재석을 달력 표지모델로 선정. 달력에는 유쾌한 모습을 담은 유재석 사진과 추천메뉴, AR(증강현실)코드로 구성되어 있다.

매월 달력 표지에는 다양한 AR코드를 부착해 이를 네네치킨 앱과 연동하면 재미있는 애니메이션과 동영상을 볼 수 있다. 또 증강현실 기능을 통해 가상으로 유재석과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신년 달력을 준비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2013년에도 네네치킨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 앱은 스케줄관리, 영상앨범, 가계부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실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기기사]

·의사들 파업, 제풀에 지치게 놔두면 알아서 해결돼? [2012/12/04] 
·"무식하기 짝이 없는 '노인 임플란트 보험 공약' 철회하라" [2012/12/04] 
·편의점 상비의약품 판매량, 3주만에 6배 껑충 [2012/12/04] 
·의대실습, 부실한 병원에 맡기면 학과폐지 초강수 [2012/12/04] 
·헌혈하는 사람, 수혈받는 사람들의 이야기 [2012/12/04]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