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한솔교육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고객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제품 체험관 중심으로 전시관 운영
- 방문객은 체험 및 상담 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이벤트와 할인행사에 참여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오는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한솔교육은 20여 종의 교육프로그램 및 인기 전집을 전시하고, 신기한 한글나라, 수학나라 등 주요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Zone과 제품 및 교수서비스 상담을 통해 제품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상담Zone 등을 운영한다.

제품 중 고객들이 눈 여겨 볼만한 교육프로그램으로 단연 신기한 한글나라가 있다.
신기한 한글나라는 1991년 출시된 이래 300만 명 회원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유아한글 프로그램이다. 아이가 직접 조작할 수 있는 놀잇감을 매주 새롭게 제공해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체험하는 놀이식 수업으로 아이의 흥미를 이끌어 낸다. 체험하는 한글을 통해 어휘력은 물론 아이의 창의력과 생각하는 힘까지 길러준다.

전시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체험 및 상담 뿐 아니라 행사장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다양한 고객이벤트와 할인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한솔교육관에 방문하시는 선착순 2,000명에게 '창의나비' 샘플북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한솔 보보읽기책' 전집을 제공한다. 또한, ‘한솔ENAS검사’를 신청하면 한솔교육 선생님이 직접 집으로 방문하여 한솔ENAS검사 및 데디베어 무릎담요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전시기간 중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앵그리버드 크로스 가방을 선물한다.

한솔교육의 단행본 브랜드인 한솔수북은 구름빵 등 120여 종의 어린이 책을 30~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그림책과 만들기를 함께 할 수 있는 '구름빵 집 만들기', '구름빵 거실 만들기', '구름빵 이야기극장' 등 구름빵 관련 제품을 다른 매장보다도 한 층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구름빵 그림일기장을 선물로 드리고, 구매금액에 따라 구름빵 순면 마스크 등을 증정한다.

또한, 한솔교육이 11월 15일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 '핑거스터디'를 만나볼 수 있다.
'핑거스터디'는 만 2~7세 대상 교육용 태블릿PC를 활용한 통합학습 프로그램이다. 한글, 영어, 수학, 탐구, 동요, 동화 및 그리기 놀이 등 1,000 여개 학습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다. 일방향적인 학습법이 아닌 아이가 이야기 주체가 되어 직접 참여하고 상호작용하면서 스토리텔링 학습법을 지향하는 교육프로그램이다.

한솔교육 전시관 및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고객만족센터(1588-1185) 또는 마이한솔(my.eduhansol.co.kr)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