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시장 인기아이템, 이태리정통 콘피자 브랜드 “커피코노피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안정적인 수요를 확보하면서도 독특하고, 트렌드를 따라가며 성장 가능한 아이템은 없을까? 합리적이고 적은 투자로 믿고 상생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본사는 없을까?
대한항공 점보기장 출신이 은퇴와 함께 이태리에서 들여온 '코노피자'가 관심을 끌고 있다.

간식은 물론 주식으로도 대중화된 피자와 이미 문화로 자리잡은 커피. 이 두 가지 안정적 아이템을 바탕으로 '코노'가 창업성공을 보장한다.

아이스크림 콘 모양으로 손 쉽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피자로 특색 있고 차별화 된 이태리 정통 브랜드인 코노피자는 이미 40여 개국에서 인정받아, 국내에는 지난해 말 신사동 가로수길에 처음 소개되었고 현재까지 주요 도시에 10개의 매장을 오픈 했다.

코노피자는 최근 얼어붙은 불경기에 예비창업자들에게 단순한 가맹점이 아니라 내 가족의 사업이라는 '상생'의 마음으로, 세상에 첫 도전하는 젊은이와 은퇴 창업자를 위한 거품을 뺀 창업비용을 제안한다. 코노피자의 기존 카페형 매장 외 테이크아웃전문 소규모매장은 3000만원 후반 대에도 오픈이 가능하다. 또한 창업비용의 일부를 지원해주는 점도 예비창업자들에게는 큰 매력이 될 듯 하다.

코노피자는 지난 3월 세텍(SETEC, 학여울역)에서 열린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브랜드로도 소문이 자자한데, 다가오는 9월 6일(목)~8일(토) 코엑스에서 개회되는 ‘프랜차이즈서울2012 Fall’에도 참가 예정이라고 하니 그 귀추가 주목된다.

코노피자의 메뉴 및 매장, 가맹개설 등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본사 02-749-0939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