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 性기능 저하원인 "온도" 해결책은 불카누스 남성기능성속옷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남성만을 위한 속옷으로 알려진 일명 “3D 분리형팬티 불카누스”가 남성 기능성속옷의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며 런칭 두 달만에 20만장을 돌파,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연일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계절 남성의 팬티 속 중요부위는 생식능력증대를 위한 형태와 기능을 갖고 있는데, 배출되는 열기와 땀을 온전히 배출해내지 못한다면 고환의 고온 문제와 그 습기로 곰팡이 및 세균이 증식되고 이로 인한 낭습, 피부염, 사타구니 습진, 가려움증 등 질병과 악취유발의 원인이 된다.

또한 음경의 형태상 왕성한 사회 활동 시 부자연스런 움직임으로 불편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남성의 팬티야말로 특별한 신체적 구조와 그 특징까지 고려되어야 하는 중요한 이유가 된다. 입체적이고 특별한 디자인과 기능성이 요구되는 것은 비단 여성들만의 고민은 아닌 것이다.

제조원인 ㈜에쎄르의 조영원팀장에 따르면 “불카누스 기능성팬티”는 이러한 남성들의 고민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되었으며 음경과 고환, 허벅지를 분리하는 3D입체분리형디자인, 습기 및 땀을 신속하게 배출 건조시켜주는 원단의 흡한속건 기능, 고환의 온도를 더욱 낮춰주기 위한 스마트 냉감처리, 그리고 마찰과 자극을 통해 자연스럽게 남성들의 또 다른 고민해결을 위한 특수 단련존 등 차별화된 제품의 품질을 갖고 있다”고 설명을 한다.

또한 “이러한 기능과 디자인 등이 멀리 미국과 일본, 동남아시아 등지에서 판매를 문의, 장기화된 불황은 남의 일로 여겨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차별화된 제품의 특징과 만족도 때문인지 불카누스 기능성팬티는 각종 보도 및 컨슈머들의 제품소개 싸이트에 소개되고 있으며, 실제 구매자들에 만족도도 상당히 높아 대부분의 후기 글에서도 기존에 접해보지 않았던 분리형과 기능성에 대한 칭찬과 만족감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불카누스”는 원단에서부터 항균,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의 기능을 갖고 있는 “코오롱원단을 사용하여 땀은 속히 배출하고 빨리 건조되도록 하며 은을 포함한 항균처리로 악취나 세균, 곰팡이에 강하며 여러 번 세탁해도 이 같은 기능은 오래도록 유지된다.

단지 속옷 하나 바꿨을 뿐인데…하는 말처럼 해외에서 먼저 알아보는, 남성들의 고민의 해결 불카누스 기능성 팬티로 찾아보는 건 어떨지.

파워프라이스(www.vulcanus-inner.co.kr)에서는 “기능성팬티 불카누스”를 3종 한 세트 정상판매가 87,000원에서 2만 7천 2백원 할인된 59,8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체험이벤트로 1장을 추가로 지급하고 있다

주문 및 상품문의전화 1588-413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