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에 인터넷을 활용하라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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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저자:짐스턴
  • 출판사:한국능률협회
  • 발행일:2001-01-10
  • 고객 서비스 사이트를 비즈니스 전략에 통합시키는 방법을 배운다!

    다이내믹한 고객 서비스 웹사이트로 고객의 충성도를 극적으로 높일 수 있다. 또한 모든 기업의 목표인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그러나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려면 여러 가지 최신 기술을 알아야 하며, 그 기술들을 비즈니스 전략에 통합시키는 방법도 파악해야 한다.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웹 마케팅 전문가 짐 스턴은 이 책을 통해 이런 여러 가지 기술을 활용하여 어떠한 방법으로 뛰어난 고객 서비스 사이트를 제작하고 운영해 나갈 수 있는지 실례를 들어 설명하고 있다.

    인터넷 시대 독자를 위한 성공적인 인터넷 고객 서비스!

    「이메일 마케팅」에 이어 전문가 수준의 인터넷 시대 독자에 맞추어 완벽하게 업데이트된 이 책에서 당신은 현재의 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웹으로 옮겨 가는 데 필요한 각 단계를 배울 수 있다. 또한 현재의 사이트를 개선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더 나은 품질의 고객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하여 매우 가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사업 부문에서 수집한 수많은 사례 연구를 통해 다른 기업들이 어떠한 방법으로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운영하여 성공을 이루었는지도 배우게 된다.

    이 책에서는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웹의 모든 잠재적 장점을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플랜을 세울 수 있다.

  • 가장 효과적인 웹 상에서의 회사 정보 소개 방법을 결정할 수 있다.

  • 효과적으로 이메일을 관리할 수 있다.

  •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알아낼 수 있으며, 고객의 만족도를 측정할 수 있다.

  • 네트워크로 연결된 컴퓨터 커뮤니케이션을 다른 기업에서는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검토할 수 있다.

  • 엑스트라넷을 활용하여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들고, 파트너 사들에게 채널을 제공하며, 경쟁사 들을 확실하게 물리칠 수 있다.

    이 책은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꼭 필요하다.

  • 고객 서비스 사이트 제작 및 운영을 담당하는 사람

  • 고객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여러 가지 최신 기술을 얻고자 하는 사람

  • 고객 사이트 운영 기술을 비즈니스 전략에 통합시키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사람

  • 현재의 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웹으로 옮겨가는 데 필요한 각 단계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

  • 현재의 사이트를 개선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더 나은 품질의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자 하는 사람

  • 성공한 다른 기업들의 웹사이트를 제작 및 운영 방법을 체험해 보고자 하는 사람

    저자 소개

    짐 스턴(Jim Sterne) : 인터넷 마케팅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전문가로서, 여러 분야의 기업들을 위해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주는 일을 전문으로 한다. 1994년에 인터넷 마케팅을 주제로 한 세계 최초의 세미나를 열었으며, 산업 회의의 국제적인 연사로도 인정받고 있다. 산타 바바라에 위치한 저자의 회사 ''타깃 마케팅(Target Marketing)''에 관한 정보는 www.targeting.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자료제공:와우북(http://www.wowboo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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