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사이트를 비즈니스 전략에 통합시키는 방법을 배운다!
다이내믹한 고객 서비스 웹사이트로 고객의 충성도를 극적으로 높일 수 있다. 또한 모든 기업의 목표인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그러나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려면 여러 가지 최신 기술을 알아야 하며, 그 기술들을 비즈니스 전략에 통합시키는 방법도 파악해야 한다.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웹 마케팅 전문가 짐 스턴은 이 책을 통해 이런 여러 가지 기술을 활용하여 어떠한 방법으로 뛰어난 고객 서비스 사이트를 제작하고 운영해 나갈 수 있는지 실례를 들어 설명하고 있다.
인터넷 시대 독자를 위한 성공적인 인터넷 고객 서비스!
「이메일 마케팅」에 이어 전문가 수준의 인터넷 시대 독자에 맞추어 완벽하게 업데이트된 이 책에서 당신은 현재의 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웹으로 옮겨 가는 데 필요한 각 단계를 배울 수 있다. 또한 현재의 사이트를 개선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더 나은 품질의 고객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하여 매우 가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사업 부문에서 수집한 수많은 사례 연구를 통해 다른 기업들이 어떠한 방법으로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운영하여 성공을 이루었는지도 배우게 된다.
이 책에서는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 책은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꼭 필요하다.
저자 소개
짐 스턴(Jim Sterne) : 인터넷 마케팅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전문가로서, 여러 분야의 기업들을 위해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주는 일을 전문으로 한다. 1994년에 인터넷 마케팅을 주제로 한 세계 최초의 세미나를 열었으며, 산업 회의의 국제적인 연사로도 인정받고 있다. 산타 바바라에 위치한 저자의 회사 ''타깃 마케팅(Target Marketing)''에 관한 정보는 www.targeting.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자료제공:와우북(http://www.wowb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