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착한 가격에 럭셔리한 홍콩 여행 … 화장품 선물· 마사지 쿠폰은 ‘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5면

합리적인 가격의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 캐세이패시픽항공

개인사업가 우지아 씨(29)는 럭셔리한 휴가를 꿈꾼다. 비즈니스석에 앉아 항공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고 공항에 도착해 미리 예약해둔 호텔로 이동한다. 여장을 풀고 쇼핑, 투어, 레저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즐겁게 시간을 보낸다. 삶에 지친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을 쪼개 떠나는 휴가인 만큼 여유 있는 휴가를 원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과 홍콩관광청은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지난 5일부터 ‘홍콩 스타일’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합리적인 가격의 에어텔 상품을 제공한다. 또 각종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여행을 100배 즐길 수 있다.

 이번 홍콩 스타일 프로모션은 다양한 에어텔 패키지를 제공해 각 여행 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홍콩 수퍼시티 에어텔’은 홍콩에서 반나절동안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에게 좋다. ‘비지트 홍콩 에어텔’은 합리적인 가격을 중요시 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프리미엄 에어텔’은 비즈니스석을 이용하고 럭셔리한 휴가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이외에도 여행사 에어텔 패키지와 개별 항공권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홍콩 스타일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영국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 LUSH 선물 패키지를 증정한다.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816명이다. 얌싱 쿠폰북도 제공한다. 이 쿠폰북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탑승객에게 제공된다. 스탠리의 상징인 보트하우스 메인코스 1+1 쿠폰, 마담투소 입장 할인권, 아시아 최장 케이블카 ‘옴핑(Ngong Ping) 360’ 탑승권 할인 쿠폰,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마사지 할인 쿠폰 등이 포함돼 있다. 70여가지에 이르는 할인 혜택으로 홍콩 여행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에서 출력하거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모바일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홍콩 도착 7일 내의 탑승권과 함께 제시하면 된다. 이외에도 호텔 별로 하버뷰 룸 업그레이드, 무료 조식, 스파 이용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영업마케팅 장준모 이사는 “남다른 여름 휴가를 꿈꾸는 여성 여행자들을 위해 다양한 옵션을 갖춘 홍콩 스타일 프로모션이 올해로 7년을 맞았다”며 “기억에 남는 여행을 만들어 줄 특별한 선물도 받고, 합리적인 가격에 홍콩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 여름 스마트한 여성 고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세이패시픽항공 공식 한국 트위터(@cathaypacifickr)에서는 8월 둘째 주까지 이번 홍콩 스타일 프로모션에 대한 이벤트를 매주 진행한다. 영국 스카이트랙스가 선정한 ‘5성 항공사’중 하나인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서울-홍콩 노선을 매일 6회 운항한다.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은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