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Stor E-시리즈 제품군, MS 인증획득

중앙일보

입력

기업용 확장형 스토리지 솔루션의 주요 공급자 LSI 로직 스토리지 시스템스는 자사의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시스템인 MetaStor E-시리즈 전체 제품군에 대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하드웨어 품질연구소로부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20일 발표했다.

LSI 로직 스토리지 시스템스의 연합체담당 제라드 멜루소 이사는 "이번 인증취득은 다른 운영체계 공급업체들로부터 취득한 인증과 함께 모든 MetaStor E-시리즈 제품들이 주요 운영체계들을 이용하는 시스템에 연결될 때 정확히 작동한다는 사실을 고객들에게 보장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현재 MetaStor 제품들이 지원하는 운영환경에는 윈도 2000과 윈도 NT 뿐 아니라 선 솔라리스, 휴렛패커드 HP-UX, IBM AIX, SGI IRIX, Novell NetWare 및 리눅스 운영체계들도 포함하고 있다.

LSI 로직 스토리지 시스템스의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솔루션인 MetaStor 제품군에는 엔트리 레벨 클러스터링과 네트워크 전용 저장장치(SAN) 애플리케이션용 E2400;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통합계산과 고성능 연산용 E3300; 엔터프라이즈급 SAN애플리케이션용 E4400 등이 있다.

이 제품군은 타사 제품들이 따를 수 없는 확장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시스템을 끄지 않고도 하나의 시스템에서 최저 36 GB에서 최고 16 TB까지 확장할수 있다. 이밖에도 MetaStor E-시리즈 제품들이 지닌 독창적인 다중경로 아키텍처는다양한 종류의 작업부하에서도 균형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시스템을 변경할 필요가 발생해도 스토리지에 대한 새로운 투자가 필요 없다.

멜루소 이사는 이번에 마이크로소프트의 인증을 받은 지원제품에는 마이크로소프트가오리지널 제품을 출시한 이래 LSI 로직이 줄 곳 지원해온 마이크로소프트 클러스터 서버(MSCS)를 포함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