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공무원시험 원서접수,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진학어플라이가 ‘2012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어플라이부문 대상 브랜드에 8년 연속 선정됐다.

진학어플라이는 47년 전통의 입시정보기업 진학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원서접수 브랜드다.

지난 12년간의 노력으로 현재는 대부분의 수험생이 집에서 편하게 인터넷을 통해 원서접수를 시킬 수 있게 됐다. 우리나라 20대 인구의 50% 이상이 진학사의 회원이라 할 만큼 진학사 원서접수 웹사이트는 대한민국의 수험생이라면 모두가 한 번씩은 이용해 본 서비스다.

진학사에서 운영하는 진학어플라이(www.jinhakapply.com)는 전국 350여 개대학교의 원서접수 대행은 물론 2006년부터 서울시 5, 7급 공무원 임용시험 접수를 진행 하고 있다. 또 우정사업본부 계리직 10급 공무원 접수, 경찰공무원 일반공채 접수, 서울특별시 지방 소방공무원 신규채용 공채접수, 서울시청 일자리센터 등의 인터넷 원서 접수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각종 영어시험인 TOEFL, IELTS, TEPS에서도 안정된 시스템과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사이트 운영 및 원서 접수대행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진학어플라이 사이트의 인터넷 원서접수 동시접속 처리량은 60만 명에 달한다. 시간당 30만 건의 원서접수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다.

오두환 객원기자 midi2005@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