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원광대 한의학전문대와 공동 개발한 '참생식' 으로 연간 1천억원 규모의 생식시장에 진출했다.
황성주.고을빛.오행 등 중소업체 위주의 시장에 대기업이 진출함에 따라 매년 40% 이상 성장해온 생식시장에 큰 변화가 예상된다.
'참생식' 은 48가지 유기농 원료를 영하 40도 이하에서 동결건조해 영양분이 그대로 보존돼 있으며 인공향료나 설탕을 넣지 않아 먹기에 부드럽다고 대상측은 설명했다.
한달치 30포에 7만7천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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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은 원광대 한의학전문대와 공동 개발한 '참생식' 으로 연간 1천억원 규모의 생식시장에 진출했다.
황성주.고을빛.오행 등 중소업체 위주의 시장에 대기업이 진출함에 따라 매년 40% 이상 성장해온 생식시장에 큰 변화가 예상된다.
'참생식' 은 48가지 유기농 원료를 영하 40도 이하에서 동결건조해 영양분이 그대로 보존돼 있으며 인공향료나 설탕을 넣지 않아 먹기에 부드럽다고 대상측은 설명했다.
한달치 30포에 7만7천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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