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위해 현대증권은 파워트레이딩, 리서치데일리, 종목토론방, 전문가상담 등의 매매관련 제반메뉴를 초기화면에 집중 배치하였으며, 기존의 서비스 리모콘도 손질하여 매매와 종목상담 및 토론에서부터 증권방송과 정보검색까지 한 곳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고객 중심으로 페이지를 구성했다. 또한 투자입문, 증권고수되기, 신자산관리 등 3가지로 세분화된 가이드를 구성함으로써 고객의 접근성을 고려했다.
특히 요즘 적립식 상품의 붐에 발맞춰 현대증권이 추천하는 알짜·특화상품군을 별도의 그룹으로 묶어서 적립형 펀드에 관심있는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밖에도 현대증권은 빠른 마우스 클릭이 가능하도록 레이아웃을 배치하여 고객의 가독성과 메뉴 접근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조인스닷컴 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