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높이아티맘 CJ오쇼핑 4월 13일 11시 30분 론칭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교육전문기업 ‘ 대교’와 미술 전문기업 ‘홍익아트’가 함께 기획 개발한 유아용 창의미술 교육 프로그램 눈높이아티맘이 CJ오쇼핑에 4월 13일 금요일 11시 30분부터 12시 40분까지 론칭된다. 이번 홈쇼핑에서 눈높이아티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술책상과 아트&맘 DVD 사은품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눈높이아티맘은 36개월~10세까지 연령별 발달 단계에 따라 1~3단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분되어 있고, 매달 새로운 테마로 아이들이 새롭게, 자신의 수준에 맞게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1단계는 36개월~5세 유아를 대상으로 여러가지 재료를 탐색하고 자유롭게 표현하며 두뇌 속 미술공간을 넓히고 선과 색등 기초 조형을 이해할 수 있다.
2단계는 6세~7세 아동을 대상으로 재미있고 창의적인 소재와 다양한 재료로 미술에 대한 흥미를 키워 표현활동이 자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3단계는 8세~10세 초등학년을 대상으로 색과 조형의 원리를 깨우치게 하는 기초 미술 이론 교재로 학교 미술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줄 수 있다.
눈높이아티맘 1개월 상품에는 그리기, 클레이, 만들기 등 3가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다.
이러한 활동은 아이의 인지과정과 관찰력을 증진시키고, 눈과 손의 협응력을 키우며 유아기 소근육 발달은 물론 작품 표현을 통해 자신감과 만족감을 고취시킬 뿐만 아니라, 아티맘은 엄마와 함께 미술활동을 하는 과정에서 자녀의 정서지능 발달은 물론 엄마와 교감을 통해 자녀의 생각을 대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효과적이다.

- 문의전화 : 080-222-0909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