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타입, 모바일과 온라인을 활용한 브랜딩 세미나 개최 상거래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A-Z까지 한자리에서!
온라인 마케팅/컨설팅 에이전시 (주)프로토타입(http://www.prototype.co.kr , 대표 최강혁)은 대한상공회의소(http://www.korcham.net)와 함께 오는 4월 16일(月) ‘모바일과 온라인을 활용한 브랜딩 및 상거래 활성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세미나는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고 급변하는 온라인 환경에 맞는 온라인 마케팅을 기획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온, 오프라인 기업의 브랜딩 활성화에 기여함과 동시에 매출 증대를 위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스마트폰과 함께 급성장하는 모바일 시장에 대한 마케팅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실무 중심의 모바일 광고전략도 세미나를 통해 제공될 계획이다. 프로토타입 전략마케팅실 소속의 교육 담당자는 “본 커리큘럼은 2011년 하반기에도 매우 성공적으로 진행된 바 있다. 온라인 브랜딩 마케팅과 모바일 광고에 대해 개인과 기업이 관심이 많다는 점에 놀랐다. 금번에 더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준비된 교육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언급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특별히 요즘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카카오톡’을 통한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커리큘럼이 신설되었으며, 기존에 가장 관심이 높았던 포털사이트 검색, 상거래 마케팅에 대한 커리큘럼이 재정비되었다. 세미나 신청 접수기간은 3월 20일부터 4월 13일까지이며 신청자 중 선착순 80명까지 참석이 가능하다. 교육비는 대한상공회의소 회원사의 경우 33,000원, 비회원사의 경우 55,000원이다. 자세한 세미나 일정 및 신청은 대한상공회의소 홈페이지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프로토타입은 2004년 옥션의 신규 판매자 설명회를 시작으로 현재 네이버 지식쇼핑, 체크아웃, 샵N, 네이버 키워드교육 공식대행사이고, 옥션, G마켓, 롯데닷컴의 온, 오프라인 교육 업무지원을 하고 있다. 그리고 대한상공회의소, 서울시, 경기도 등과 함께 다년간 오픈마켓 및 전자상거래 관련한 다양한 교육사업을 전문적으로 전개해 왔다. 2012년 하반기에도 전자상거래와 관련한 다양한 교육분야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개발하여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이>프로토타입, 모바일과 온라인을 활용한 브랜딩 세미나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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