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6일만에 8kg 성공 방법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하체비만으로 고민하는 한진희(가명, 25 직장인)씨는 “유명 연예인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유행하고 있는 지방분해주사를 고려하고 있지만, 아픈 주사를 맞아야 한다는 것과 부작용에 위험 때문에 선뜻 맞기가 두려워진다”라고 말했다.

개그의 소재로까지 등장한 다이어트는 전쟁이라 불린다. 정말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과 속설들이 난무하고 있는데, 자칫 건강까지 헤치면서까지 다이어트에 뛰어드는 여성들이 많아 사회적 문제로까지 대두되고 있다. 최근 무리한 다이어트를 배제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건강에도 좋은 ‘슬리핑 다이어트(http://sleepingbody.com)’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도 다이어트의 이러한 부작용을 여실히 체험한 경험자들이 차선책으로 선택, 효과를 보고 있기 때문이다.

슬리핑 다이어트(http://sleepingbody.com)는 요요현상이나 부작용 없이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체지방 감량비법을 제시한다. 특히 국내 최초로 한방병원대체의학 연구소 한의학 박사들이 연구개발한 프리미엄 노하우를 통해 충분히 자고 먹는 일상에서도 체지방 감량속도 300% 향상, 복부와 하체비만을 50% 감소를 이룰 수 있어 보다 편한 방법으로 체험할 수 있다.

슬리핑 다이어트를 이용하고 있는 대학생 최서윤(25, 경기)씨는 “누구나 그렇듯 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어 이제는 웬만한 광고 홍보는 믿지 않는데, 워낙 객관적인 자료와 추천이 많아 체험해보자 하는 마음에 시작했다”며 “한 달이 안됐는데 두 자릿수 체감에 성공해 너무 기분이 좋은 상태다”는 말로 만족감을 나타냈다.

3주 만에 25kg 감량, 절대 꿈같은 이야기가 아니다.

슬리핑다이어트(http://sleepingbody.com)는 무료상담을 신청하면 전문 상담사가 1대 1 맞춤형 유지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주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