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름답고 안전한 가슴성형을 ‘로고’에 담아보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외모가 경쟁력인 사회가 되면서 성형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있다. 과거에는 아무도 모르게 성형수술을 받는 게 일반적이었다. 뿐만 아니라 받고 난 후에도 티가 날까봐 노심초사했다. 그러나 지금은 당당하게 성형사실을 밝히는 것은 물론 친구들, 직장 동료들끼리 서로 조언, 추천해 주기도 한다.

이렇게 성형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바뀌고 있는 가운데 옵티마성형외과에서 성형의 아름다움과 따뜻함을 나타낼 로고를 만들기 위해 ‘2012 옵티마성형외과 로고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의 주제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따뜻한 성형이다. 더불어 안전함과 새로움을 담고 있어야 한다. 세부적으로는 글로벌, 포용, 완성, 발전, 아름다움, 새로움, 첨단(smart), 젊은 세대 등을 융합해 로고를 디자인해야 한다.

선정기준은 아름다움과 새로움, 안전함이 잘 드러나 있는지, 옵티마성형외과의 이미지를 알리기에 적합한지 등이다. 더불어 각종 웹브로셔 및 인쇄물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우선 선정할 계획이다.

직업, 연령에 관계 없이 로고 디자인에 관심있는 개인 및 단체(3인 이하)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12월 31일까지 메일(psoptima@gmail.com)로 응모하면 된다. 최종발표는 내년 1월 10일이며 1등으로 선정된 참가자 1명에게는 상금 300만 원이 수여된다.

공모전과 더불어 홈페이지 가슴성형과 눈성형에 대한 ‘한줄문장 이벤트’(http://cafe.naver.com/somang33)도 진행중이다. 먼저 가슴성형에 대한 한줄문장을 만들어 응모해 채택되면 오키나와 3박4일 상품권 및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쌍꺼풀과 다크서클에 대한 카피를 만들어 응모하면 채택된 이들을 대상으로 아이패드2, 병원전용 기능성 BB크림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두 이벤트 모두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며 당첨자는31일에 개별 통보한다.

옵티마성형외과 이안나 대표원장은 “참신하고 창의적인 로고를 디자인해 줄 열정적인 디자이너들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가슴성형, 눈성형 카피문구를 만들어줄 이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