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산업, 뮤테크 홈씨어터 시스템 av 601 출시

중앙일보

입력

태광산업은 9일 자사 신브랜드 뮤테크에 돌비 디지털 리시버와 DVD 플레이어, 5.1 채널의 스피커 시스템을 조합한 홈씨어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첨단 디지털 기술과 인테리어 미가 함께 어울린 획기적인 컨셉의 av 601 홈씨어터 시스템의 디자인은 이번에도 역시 뮤테크 501의 디자인을 맡았던 이탈리아 유학파 출신의 디자이너 이와사키가 담당했다.

리시버는 6채널 다이렉트 입력 및 광 / 동축 디지털 입력, 캠코더 사용자를 위한 전면 입력 단자 등 다양한 입력이 지원되며, 돌비 디지털은 물론 다양한 서라운드 모드를 지원한다. 5 채널 구동시 출력은 65W로, 스테레오 구동시는 채널당 75W의 출력을 지원한다.

DVD 플레이어는 DVD는 물론 비디오 CD, 음악 CD 등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며, AC-3 돌비 디지털 디코더 내장하고 있으며, DTS를 지원한다. 광 디지털 및 동축 디지털 입력단자를 구비하고 있으며, S 출력, Composite, Component 비디오 출력 단자 등 다양한 비디오 출력을 지원한다. 2단계 줌 기능 및 5단계 속도별 탐색이 가능하다.

스피커 부는 다섯 개의 메인 새틀라이트 타입 스피커와 역삼각형 모양의 서브 우퍼로 구성되어 있다. 새틀라이트 스피커는 소형의 2웨이 2 스피커 구성으로 설치가 간편할 뿐 아니라, 인테리어 감각을 살린 디자인으로, 네트 색상 또한 브라운, 레드의 두 가지가 기본 제공되어 거실 분위기에 맞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서브 우퍼 역시 인테리어 개념을 살린 독특한 디자인으로, 역삼각형 모양이며 새틀라이트 스피커와 마찬가지로 색상 교환이 가능하다. 구동 방식으로 국내 최초로 디지털 앰프를 채용하였으며, 100W의 출력을 내준다. 전체 시스템가는 150만원. 문의: 뮤테크 (0343) 467-8781~4

조인스닷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