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턱라인 지방흡입, “아큐스컬프”가 정답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얼굴이 부은 것도 아닌데 매일 아침마다 자기 전에 라면 먹고 잤냐는 핀잔을 듣는 사람들이 있다. 선천적으로 얼굴 주변부에 지방이 많이 분포한 경우에는 지독한 다이어트를 통해서도 해당 부위의 살을 빼는 것이 쉽지 않다.

특히 살들이 턱부위를 중심으로 과도하게 분포한 경우에는 얼굴을 커 보이게 하고 우둔한 이미지를 형성하여 사람들의 고민거리가 되고는 한다.

안전한 시술을 선호하는 성형 트렌드에 발맞춰 얼굴에 과도하게 분포한 지방을 제거하여 간단하게 V라인을 만들어내는 얼굴 지방흡입술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 중 기존 지방흡입술과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시술보다 뛰어난 시술 효과를 제공하는 'V턱라인 지방흡입'에 대한 대중의 시선 집중은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이다.

압구정 예정성형외과 신한경 원장은 "턱부위에 지방이 과도하게 밀집하여 이중턱의 형태를 띄는 경우는 얼굴과 목의 경계가 분명치 않은 동그란 얼굴형으로 답답하고 둔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이러한 케이스는 나이가 들며 피부탄력 저하와 함께 더욱 인상이 좋지 않게 변질 될 위험이 있다. 이는 사람들이 추구하는 V라인 얼굴형이 만드는 세련된 느낌과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얼굴 지방을 제거하는 얼굴지방흡입술을 통해 얼굴형을 교정해 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아큐리프트(아큐스컬프) 지방용해레이저는 세계최초로 1444nm의 파장대로 개발된 레이저로, 현존하는 레이저 장비 중 지방세포와 물에 대한 선택적 흡수도가 가장 뛰어난 미국FDA승인을 받은 검증된 레이저이다.

시술 방법은 피부에 작은 구멍을 내고 피하 지방을 녹여서 얼굴의 지방을 흡입한 후, 남는 피부에 아큐스컬 레이저를 다시 조사하여 피부가 팽팽하게 당겨지면서 지속적인 효과를 내도록 하는 것이다.

신원장은 "V턱라인 지방흡입은 턱살이 과도하게 발달, U라인 얼굴형이 형성된 사람들에게 적용해 뛰어난 보정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두꺼운 지방층의 두께를 줄여주는 것으로 시술 주변부위 피부를 달라붙게 하여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턱살이나 볼살이 처진 경우에도 같은 방식을 적용하여 얼굴선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기 때문에 20~50대에 이르는 전 연령층에 적용하여 환자가 기대하는 시술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도움말: 압구정 예정성형외과 신한경 원장.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