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가수오디션열풍 실용음악학원 출신은 다르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올 한해 내내 귀가 즐겁다. 이는 가수 지망생들의 처절한 땀의 노력이 낳은 선물에 다름 아니다. 각종 방송사에서 기획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들은 날이면 날마다 새로운 음원과 노래로 사람들의 가슴을 적셔주고 있다.

슈퍼스타 K, 위대한 탄생,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2, 탑 밴드, 코리아 갓 탤런트 이 외에도 무수히 많은 프로그램들은 가수를 희망하는 지망생들의 꿈과 열정을 자극하고 있다.

자신에 대한 도전과 능력의 평가로 점철되는 이러한 서바이벌 오디션들은 향후에도 계속 이어져갈 전망이며, 도전하는 자, 노력하는 자, 난관을 극복하는 자, 사랑받는 자의 선례로 향후 가수지망생들이 나아가야할 길을 제시하고 있다.

가수가 되고 싶은 사람들에게 있어 각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등장은 반갑기만 하다. 무수한 오디션과 그때그때마다 다른 평가로 가수가 되기 위한 문턱이 높기만 했던 예전에 비해, 공신력 있는 평가와 단 한 번의 오디션 합격으로 곧 바로 스타덤에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생겼기 때문이다. 또한 재능과 실력이 있다면 얼마든지 도전할 수 있는 서바이벌 오디션의 성격상 모두가 동등한 조건에서 자웅을 가릴 수 있어 깨끗한 경쟁이 가능해 다른 생각을 하지 않고 본인의 꿈에 모든 것을 쏟을 수 있다.

이러한 음악산업의 변화에 발맞추어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실용음악학원은 많은 기사 지망생들의 꿈과 희망을 도우며 호황을 누리고 있다.

가수가 되기 위한 조건의 첫째는 가창력이나 악기 연주 실력을 키울 수 있는 능력이다. 따라서 이런 능력을 키우기 위해 많은 젊은 청소년들이 실용음악학원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서울 종로에 위치한 ‘미래예감 실용음악학원’의 박은경 원장은 “가수의 꿈을 꾸며 서바이벌 오디션에 도전하기 위해 미래예감 실용음악학원의 문을 두드리는 사람들도 대폭 늘었다. 불운한 내력을 가수를 향한 열정과 노력으로 극복한 앞선 서바이벌 오디션 우승자들의 분투가 불러온 긍정적인 변화 중 하나다. 이들은 이곳에서 가창력과 춤, 악기를 배우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미래예감 실용음악학원에서는 각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 맞춘 전문반과 강사진을 구성해 목표달성을 돕고 있다. 입시반과 보컬오디션 준비반의 개강 및 운영을 통해 이미 각 프로그램에 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한 바 있는 미래예감 실용음악학원은 작곡입시, 보컬입시, 기악입시, 미디입시, 싱어송라이터, 보컬오디션 준비반, 취미반, 전문가반 등의 커리큘럼도 운영하여 수강생들의 자유로운 미래설계를 돕고 있다.

보컬오디션 준비반의 개강을 통해 유명 엔터테인먼트사의 지속적인 오디션 제공 및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과정을 마련한 미래예감 실용음악학원은 12년 동안 실용음악 대학 입시 학원 분야에서 인지도와 선호도 우선순위에 랭크되어온 저명한 실용음악학원으로, 현직 대학강사는 물론 실전무대에서 활발하게 연주하고 있는 실력파 연주인으로 구성된 강사진이 직접 강의를 하여 수강생들의 빠른 실력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 문의 : 미래예감 실용음악학원(www.midist.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