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밸런타인 데이 ... 사이버 이벤트 쏟아져

중앙일보

입력

연인들의 날인 밸런타인 데이를 앞두고 사이버 공간에도 각종 이벤트가 풍성하다. 주제는 대부분 ''사랑'' 이다.

카드코리아(www.cardkorea.com)는 밸런타인 데이 헌혈 캠페인을 연다.

헌혈 증서가 필요한 사연을 적어 보내면 14일 회원들이 보낸 헌혈 증서를 받을 주인공을 뽑는다. 캠페인은 밸런타인 데이 이후에도 계속 진행할 예정.

조인스(www.joins.co.kr)에 회원으로 가입, 사진과 프로필을 등록하면 11~13일 회원들의 투표를 거쳐 최고의 킹카.퀸카로 뽑힐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가장 어울릴 것 같은 베스트 커플도 선정하고 비디오.영화티켓 등 상품도 준다.

TVNET(www.tvnet.co.kr)에서는 밸런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 때 초콜릿과 사탕을 가장 주고 싶은 연예인 등을 묻는 설문조사에 9일까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중 5명을 뽑아 시계를 선물한다.

세화인터넷은 14일 오후 6시부터 인터넷플라자 게토 홍대점에서 미팅 게임대회를 연다. 남녀 각각 16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팀을 구성한 뒤 스타크래프트 게임을 한다.

인츠닷컴(www.intz.com)에서는 ''해피엔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짝사랑 이야기, 러브스토리, 실연에 대한 기억을 보내는 사람들 중 1백명을 선정해 14일 열리는 유열 크로스오버콘서트(R석 4만원)입장권을 준다.

MSN코리아(msn.co.kr)와 대학생 전문 사이트 UC(uc.co.kr)는 남녀 각 1백50명을 선정해 14일 현대 성우리조트 스키장에서 공짜 미팅 행사를 벌인다.

뮤직시티(www.musicity.co.kr)는 사랑을 전하는 노래와 초콜릿을 함께 배달해 준다.

사이트에 들어가 원하는 노래와 겉포장 디자인.선물 등을 고른 후 대금을 지불하면 5일 안에 원하는 사람에게 배달한다.

라이코스코리아(www.lycos.co.kr)에서는 ''밸런타인 데이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

자유 게시판에 연인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내용이나 짝사랑 사연을 적은 글을 등록하면 회원들의 추천이 가장 많은 여성과 상대 남자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헬로아시아(www.helloasia.com)는 ''릭윤과 함께 밸런타인을'' 행사를 연다.

회원으로 가입한 여성 중 1명을 추첨, 오는 2월 14~2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하루동안 릭윤과 데이트할 기회를 준다.

심마니(www.simmani.com)는 밸런타인데이의 유래 등을 소개하는 특집코너를 만들 예정이며, 샵바인더(www.shopbinder.com)는 밸런타인 데이 특집 상품코너를 운영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