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카툰네트워크 어린이날 맞아 무료 놀이터 개장

중앙일보

입력

애니메이션채널 카툰네트워크(cartoonnetworkkorea.com)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무료 놀이터를 연다.

카툰네트워크의 '카툰 카툰 놀이터'는 서울 반포 한강공원 플로팅아일랜드,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열린다. 행사장에서는 만화상영관, 어린이 놀이공간인 에어바운스 놀이터, 캐릭터 풍선, 종이 모자 색칠 놀이, 타투 스티커, 자동차 장난감 경주놀이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플로팅아일랜드의 미디어아트 갤러리에서는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 '벤10 얼티메이트 에일리언', '키테레츠 대백과', '파워퍼프걸’을 대형 스크린으로 볼 수 있다. 또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는 톰과 제리, 킨텍스점에서는 파워퍼프걸 캐릭터 인형이 어린이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한다. 참가한 어린이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캐릭터 기념품이 제공된다. 이 놀이터는 오전 10시 반부터 6시까지 운영된다.

이 밖에도 카툰네트워크는 5월 한 달 동안 웹사이트(cartoonnetworkkorea.com)를 통해 선물잔치를 이어 간다.

이 이벤트는 어린이날 '카툰 카툰 놀이터'에서 카툰네트워크 로고를 찾아 찍은 사진을 블로그에 올려 응모하면 된다. 당첨되면 벤10자전거, 마법천자문 17권 세트, 파워퍼프걸 캐릭터 쿠션 등의 선물을 준다. 또 카툰네트워크는 웹사이트에 로그인만 하면 모든 어린이들에게 당첨기회가 생기는 ‘매일매일 카툰콩 선물대잔치’를 열어 총 300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준다. 김정록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