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댄스2, 윈터 에디션 출시

중앙일보

입력

DDR(Dance Dance Revolution)제품인 '렛츠댄스2(윈터 에디션)'이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으로 ㈜리딩엣지에 의해 출시되었다.

㈜리딩엣지에서 새로 출시한 '렛츠댄스2(윈터 에디션)'은 산타복장의 인기 여성 5인조 그룹인 베이비복스가 메인 캐릭터로 등장하고, 8방향 댄싱 패드에 엠보싱 처리를 하여 미끄럼을 방지 설계를 하였다고 한다.

또한 세계최초의 PC용 댄싱 대전 모드를 가능하게 하여 가정에서도 오락실에서 느낄 수 있는 게임경연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게 하였다.

게임은 베이직, 매니아, 베이직 서바이벌, 매니아 서바이벌 등 총 4가지의 게임모드를 두어 수준에 맞는 게임을 즐길 수가 있으며 현재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틀넷과 같이 댄스넷을 제공하여 통신상에서 사이버 댄싱대회 개최가 가능하게 하였고, 사이버상의 랭킹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설치방법은 초보자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키보드 포트로 연결되어 있어 별도의 셋업이 필요 없다. 또한 키보드를 컨트롤 박스(키박스)의 후면 단자 연결하면 스위치만으로 댄싱패드와 키보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리딩엣지의 마케팅 대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렛츠댄스2의 구성은 베이비복스 히트곡, 테크노 리믹스, 캐롤 등 16곡을 새로이 추가하고, 렛츠댄스1 구매자들의 가장 큰 불만인 게임 난이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내 DDR경연대회에서 입상한 전문 스텝퍼(족보맨)를 기용하여 타사 제품과는 차별화되는 완성도 높은 스텝으로 구성하였다." 고 말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하였다.

문의 : 다인커뮤니케이션 3424-789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