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억대연봉 애널리스트 릴레이 오픈 시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증권가에 큰 이슈가 생겼다. 억대연봉자들이 속속들이 영입되고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큰 화제다.

코스피 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면서 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리치증권방송(www.richstock.co.kr)이 큰 승부수를 띄웠다고 한다.

바로 그것은 억대연봉의 애널리스트 스카우트!

리치증권방송은 증권가에서 가장 실력있는 전문가들을 섭외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영입을 시도한 결과, 그야말로 최고의 애널리스트라 불리우는 전문가 세 명을 영입하였다고 한다.

새롭게 영입된 전문가 중 선물전용 애널리스트 이안K씨는 이미 2월 23일(수) 카페를 오픈하여 무료방송을 매일 한시간씩 진행하고 있으며, 무료방송 기간 중에 큰 수익을 보이며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고 한다.

3월 7일(월) 오픈 예정인 전문가는 현역 애널리스트로 활동 중에 있으며, 증권방송 역대 최다회원을 꾸준히 보유하고 있고 현재 증권가에서 그를 스윙종목 발굴에 있어 최고의 실력자로 인정하고 있는 분위기이다. 3월 7일 오픈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회원들이 그에게 관심을 보이며 기대를 갖고 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3월 14일(월) 오픈 예정인 전문가는 현재 증권TV에서 스타애널리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미 증권업계에서는 스타 애널리스트강사로 소문이 나있는 전문가이며, 앞으로는 그 실력을 리치증권방송(www.richstock.co.kr)에서 펼칠 예정이라하니 개인투자자들에게 희소식이라 할 수 있겠다.

리치증권방송의 김승찬 대표는 “현재 장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억대연봉의 애널리스트를 섭외하게 된 것은 회사로썬 무리수를 띄웠다. 하지만 투자자여러분의 수익을 위해서 이정도 희생은 감수해야된다고 생각하였고, 현재 오픈한 선물 전용카페인 이안K님이 그 기대에 부흥하여 잘해주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연봉이 얼마든 실력만 있다면 더 섭외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이번 억대연봉의 애널리스트들이 연이어 오픈하면서 개인투자자들의 기대는 점점 커지고 있다고 한다.

3월 2일 특징주로는 멜파스가 스마트폰 출시 수혜 기대감으로 상승하였고 리노공업이 외형성장세 부각으로 상승, 성광벤드가 실적부진 지속 전망에 하락하였다.

웨이브일렉트로는 지난해 사상 최대실적 달성으로 상승하였고, 아나패스가 증권사 호평에 상승하였다.

강세테마로는 유가 급등에 따른 대체에너지 수혜로 풍력관련주인 평산, 유니슨, 용현BM 등이 상승하였고 원자력관련주인 보성파워텍, 모건코리아, 한전기술, 그리고 자전거 관련주인 참좋은레져, 삼천리자전거, 에이모션 등이 상승하였다.

또한 금 값이 사상 최고치 경신으로 인하여 금관련주인 애강리메텍, 한성엘컴텍 등이 상승하였다.


사진제공 : 리치증권방송 (www.richstock.co.kr)

미라클 카페 오픈 예정
3월 7일(월)
증권방송 최다회원 보유(600명)
현직 애널리스트 오픈 예정!
홈페이지 참조 : www.richstock.co.kr

★최고의 선물 트레이더 이안K, 오픈기념 무료방송 15:30 ~ 16:30

★증권 수수료가 무료라고?? ★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