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 인터넷홈페이지 포털사이트로 개편

중앙일보

입력

SK그룹은 SK 전 관계사 사이트를 하나로 묶고 고객과의 대화기능을 강화한 고객지향형 인터넷 사이트 「SK포털 네트워크(www.sk.com/ www.sk.co.kr)」를 15일부터 개장한다.

14일 SK그룹에 따르면 새 인터넷 사이트는 단순한 기업 홍보성 홈페이지에서 벗어나 SK관계사 홈페이지는 물론 다양한 정보를 네티즌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한 새로운 개념의 사이트이다.

이를 위해 홈페이지를 전자상거래, 사회공헌, 문화.생활, 고객지원 등 13개 분야로 정리했고 사이버 장학퀴즈, 매니아클럽 등 별도사이트도 마련했다.

사이버장학퀴즈는 SK가 후원하고 있는 EBS 장학퀴즈를 사이버공간에 구현한 것으로 문제를 실시간으로 풀고 정답을 체크해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사이트이다. 매니아클럽은 누구든지 자유럽게 매니아클럽 포럼을 개설해 운영할 수 있으며 포럼에 가입해 동호회 활동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메일로 보내주는 메일서비스, SK와 관련된 모든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바로 문의할 수 있는 고객지원, 홈페이지 방문자의 의견을 바로 체크할 수 있는 사이버폴, 앙케이트, 광고박물관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SK는 포털 네트워크 개장 기념 이벤트를 실시해 참여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