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기용품, 이젠 반값할인으로 부담없이 구매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면 값비싼 유아용품 때문에 한 번쯤은 고민했을 것이다. 세계 어느 나라보다 비싼 아기용품, 수백만 원이 넘는 유모차, 고가의 유아용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어느 하나 마음 놓고 시원하게 사줄 만한 물건을 찾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

좀더 저렴하게 유아용품을 구매할 수는 없는 것일까. 이러한 고민을 하는 이들에게 기쁜 소식이 들린다. 유아용품시장에도 소셜커머스가 도입돼 좀더 저렴하고 손쉽게 유아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길이 열린 것. 맘스투데이(www.moms2day.co.kr)가 그 주인공이다. 오픈을 앞둔 맘스투데이에서는 유아용품을 소셜커머스를 통해 반값 할인 받을 수 있어 벌써부터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뭉침이 적고 흡수력이 좋아 아기엄마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쌍용C&B의 큐티퀼트 기저귀와 천연 피톤치드를 함유해 향균효과가 뛰어나 아기피부에 자극 없이 쓸 수 있는 큐티아토케어 물티슈, 피셔프라이스 및 먼치킨 등이 맘스투데이에 예정된 상품.

그 중 큐티퀼트 기저귀는 이미 기저귀를 이용하는 아기엄마들 사이에서 뭉침이 적고 흡수력이 좋은 기저귀로 정평이 나 있다. 큐티아토케어 물티슈 역시 천연 피톤치드를 함유해 항균효과가 뛰어날 뿐 아니라 연약한 아기피부에도 자극 없이 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이 두 제품들은 1월 11일 맘스투데이 오픈일에 맞춰 50~65% 할인된 가격에 특가 판매될 예정.

한편 맘스투데이는 IT벤처업계에서 큰 성공을 거둔 전 에이로직스 김주덕 대표와 각 분야의 실력 있는 전문가들의 커리어와 인프라가 결합되어 있어 관련 업계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김주덕 대표는 “제휴업체는 신제품 론칭에 따른 마케팅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소비자는 가치 있는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가 있다”며 “전문적인 노하우와 탄탄한 자본력, 국내 최고 인재를 바탕으로 대규모 고객 유치와 안전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보장하는 주부 대상 대표 소셜쇼핑으로 거듭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