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형그룹, 소셜과 손잡고 두피스파 50% 할인 판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예성형그룹이 소셜커머스 업체 ‘리빙소셜’과 손잡고 두피스파 상품을 50% 할인 판매에 나서 화제가 되고 있다.

서울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예성형그룹 바이핸슨이 오는 12월 3일부터 3일동안 선보이는 이 상품은 수험생과 부모, 스파 마니아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상품이다.

예성형그룹 바이핸슨의 두피스파는 추운 겨울철 푸석해진 머리 결을 정리해 줄 뿐만 아니라 두피 마사지, 림프 마시지 등으로 피로는 풀어주고 긴장을 완화시켜주는 1석 2조의 효과로 유명하다.

또한 총 60분의 시간 동안 단계적이면서도 체계적으로 진행된다는 점이 고객들 사이에서 큰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특히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숙면을 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특가 상품은 12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동안 진행되며 두피스파 상품 구매자들에게는 예성형그룹 내의 성형외과, 피부과 등을 이용할 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리빙소셜 관계자는 “그동안 뷰티 상품중 두피스파처럼 전문적으로 진행되는 스파 상품이 없었기 때문에 기다려왔던 소비자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이벤트로 오픈 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화제가 됐던 ‘리빙소셜’은 지난 19일 오픈 이래 알찬 상품기획과 획기적인 할인율로 일일 방문객 수가 5만명을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