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생 소셜커머스 다운팩토리 SK 주유권 반값 할인으로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열풍과 함께 봇물처럼 등장한 소셜커머스 서비스들이 대한민국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러한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은 인터넷 최저가의 반값까지 할인되는 하루 한 개 한정 상품들간에 매일 벌어지는 치열한 경쟁을 통해 실속파 소셜 네티즌들의 행복한 비명과 입소문을 타고 소비자 주권시대의 새로운 미래를 열고 있다.

소셜 블루오션의 주도권을 놓고 벌어지는 춘추전국의 시장환경에서 최근 첫째도 둘째도 고객과의 신뢰를 우선으로 삼는 신생 소셜커머스 다운팩토리(대표 정재학)가 경쟁이 치열한 소셜 커머스 시장에서 오픈 며칠 만에 5만 명이 넘는 구매기록을 달성하는 등 남다른 런칭 실적을 거둬 화제가 되고 있다.

SK 주유권 반값할인과 테딘 워터파크 반값 할인행사로 소셜커머스 업체답지 않은 굵직한 상품들을 런칭하며 경쟁업체들을 바짝 긴장하게 하고 있는 다운팩토리(www.downfactory.co.kr) 정재학대표는 구루폰을 필두로 전세계적인 골드러쉬 열풍이 부는 소셜커머스 사업에 출사표를 던지며, 고객, 파트너와의 약속과 신뢰는 소셜커머스 사업의 생명이라고 밝혔다.

또한 정대표는 집단지성으로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소비를 하는 고객님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얄팍한 상술은 더 이상 통하지 않을 것이며, 상품의 가치 이전에 진심을 판매하여야 한다고 덧붙였다.

오픈부터 화려한 신고식을 한 다운팩토리는 까다로운 맛집 파워 블로거들로부터 쌀국수 국물 맛으로 찬사를 받고 있는 서울 삼성동의 베트남요리 전문점 멘로(Menlo)의 파격할인가 쿠폰을 판매하고 있다.

이어서 오는 6일부터는 피부클리닉 솔루션으로 청담동 방송인들 사이에 입소문이 자자한 스타한의원 (김성민원장님)을 독점 섭외해 공동구매를 통한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다운팩토리바로가기: www.downfactory.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