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크린랲 김장 행사, 김장 준비하고 어려운 이웃도 도와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랑으로 가득찬 김장 담그고 뜨거운 가족사랑이 담긴 김치 맛보세요”


바람이 쌀쌀하게 불면서 사람들의 마음도 움츠려 드는 가운데 가족이 함께 모여 불우이웃을 위한 김장도 담그고 가족애도 함께 느끼는 행사가 마련된다. 우리에게 주방 생활용품으로 잘 알려진 크린랲의 ‘2010 크린랲 사랑실천 김장행사’가 바로 그것이다.

생활연구소 크린랲(대표 전기영, (www.cleanwrap.co.kr)은 오는 11월 13일 서울 성동구청 앞 마당에서 실시하는 불우이웃을 위한 사랑 실천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가할 가족을 모집한다. 당일 행사에 참가하는 가족은 김장 담그기 행사장에서 20kg의 김장을 담글 수 있는 절인 배추와 양념을 제공 받는다.

이 가운데 10kg는 불우이웃에 전달되고 나머지 10kg의 김치는 크린랲 선물세트와 함께 행사에 참가한 가족이 직접 가져갈 수 있다. 올 여름 유별난 이상 기후로 배추 값이 유래없이 치솟은 상황에서 불우이웃 봉사활동으로 마음도 훈훈해지고 직접 담근 사랑의 김치도 챙길 수 있으니 그야말로 ‘일거양득’이다.

또한 김장 담그기 뿐만 아니라 참가 가족을 대상으로 레크레이션과 게임을 통해 경품을 나눠주는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려면 2~4인 가족이 한 팀을 이뤄 크린랲 홈페이지 (www.cleanwrap.co.kr)를 통해 10월 27일부터 11월 7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 선발된 100 가족은 11월 8일 홈페이지와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표된다.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가족들과 김장도 담그고 어려운 이웃도 도울 수 있는 1석 2조의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