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일 골프 대항전] “우승팀 스코어 맞춰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한·일 프로골프 국가대항전 공식 후원사인 스릭슨이 이번 대회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릭슨은 일자별 경기 방식에 맞춰 스코어를 예상하는 ‘한국VS일본 우승팀 스코어를 맞춰라’, 응원 댓글을 보내는 ‘대한민국 파이팅’ 등 총 4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각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릭슨 Z-TX아이언 세트와 스릭슨 Z-STAR 볼 시리즈, 스릭슨 소속 프로인 이시카와 료의 캐릭터 Z-STAR 볼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9일까지 던롭코리아 홈페이지(www.dunlopkorea.co.kr)에 계속되며 당첨자는 17일 던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시카와 료가 사용하는 스릭슨 Z-STAR 볼은 초극박 우레탄 커버기술을 바탕으로 ‘코어의 대형화’와 ‘커버의 소프트화’를 실현해 비거리, 스핀, 소프트함을 모두 향상시킨 제품이다. 볼이 날아갈 때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324 심리스 딤플을 채택해 맞바람 속에서도 탄도와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 했다. 한편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Z-STAR 패션볼은 볼의 코팅에 진주 도료를 사용해 쉽게 눈에 띌 수 있도록 했다. 골프볼 업계에 따르면 210야드 정도의 거리에서는 패션볼이 일반 흰색 볼보다 약 두 배 정도 눈에 잘 띄며, 250야드에서는 세 배 정도 잘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문승진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