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티셔츠 같은 보정속옷?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몸매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시장에 쏟아져 나오는 요즈음, 티셔츠 같은 보정속옷을 개발한 업체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여성용 보정속옷은 물론 남성용 기능성속옷과 특수 보정속옷만을 전문으로 개발 판매하는 바디쉐이퍼(http://www.bodyshaper.co.kr)가 최근 티셔츠 같은 보정속옷 “뉴 슬림엑스”의 판매를 시작하였다.

기존의 보정속옷의 경우 입어서 멋진 몸매를 만들고는 싶은데 남의 눈 때문에 입기를 꺼려하는 고객들이 많았다.

바디쉐이퍼는 이에 착안해 겉으로 보여도 되는 티셔츠 디자인의 보정속옷 제품을 출시하여 시장에서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여성용유방증(여유증)을 위한 전용 보정속옷도 출시하여 여유증으로 고민하는 남성분들에겐 희소식이 되고 있다.

아울러 바디쉐이퍼는 최근 몸에 이로운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입기만 해도 살이 빠지고 건강에도 좋은 바이오퍼 제품은 물론, 빈약한 힙으로 고민하는 남녀 고객을 위한 패드(뽕)가 들어 있는 새로운 개념의 남녀 힙업팬티도 출시하여 보정속옷에 대한 선택의 폭이 매우 넓어졌다고 한다.

보정속옷이 대중화되면서 찾는 분들이 늘자 기존의 속옷가게 및 뷰티크등으로부터 새로운 수익원으로 바디쉐이퍼의 제품 취급을 문의하는 전화도 많이 오고 있다고 한다.

보정속옷은 지방을 몸속에 저장하기 시작하는 가을 겨울에 입으면 다이어트에 보다 효과적이다.

이번 여름휴가 이후 늘어나는 몸매가 걱정이라면 한번쯤 착용도 고려해 봄직하다.
제품문의 : 02-6672-4089

조인스닷컴 장혜선 기자 [jhshj23@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