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역세권의 고급빌라 시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최근 아파트 가격의 하락으로 아파트에 대한 투자 매력이 사라지면서 아파트를 팔고 일반 빌라보다 고급스러운 소위 아파트급 빌라로 이사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더 이상 아파트가 부동산 투자의 존재가 아니라고 판단하면서 아파트보다 가격이 저렴하면서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고 넓고 고급스러운 내장재로 지은 고급형 빌라로 옮기려는 아파트 탈출형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들은 주로 7호선 9호선 역세권에 위치한 빌라를 선호하는데 이는 강남으로 약 20여분 밖에 출퇴근 시간이 안 걸리는 편리함을 우선적으로 생각 한다고 한다. 강남보다 집값이 훨씬 저렴하면서 강남 생활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이런 추세에 맞춰 고급 빌라 전문 시행 업체인 “준하우스”에서 이번에 상도동에 고급빌라
“준하우스 2차” 8세대를 준공 절찬리에 분양 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위치적으로 7호선 상도역과 9호선 노들 역에서 5분 거리에 있어 강남까지 지하철로 20여분 거리에 있으며 상도동 최고의 고급 주택 단지에 있어서 주택으로서 강남 아파트 단지 못지않은 조용함과 고급스러움이 있다.

또한 근처에 중앙대와 중앙대 병원, 근린 체육공원 그리고 전국적으로 피부약으로 유명한 이화 약국이 있으며 빌라 바로 옆에 명문 강남초등학교가 있어 어린이들의 등하교가 아주 용이하다.


대지 112평 위에 5층 건물에 각층 2세대씩 8세대만 지었기 때문에 지분이 16-10평씩으로 추 후 재개발 시 투자 이익도 노려 볼만하다. 내부도 대리석 마감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하여 여느 고급 아파트 못지않은 수려함이 엿보인다.

평형도 다양하게 39평, 35평, 25평, 27평형이 있어 선택의 폭도 넓으며 주차도 13대까지 가능 하다.

본격적인 고급빌라 시대의 선두 주자 “준하우스 2차”에 대한 문의는 다음과 같다.

분양문의: 010-3367-8816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