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 여름 휴가 준비할 때 자동차 매트도 체크해주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직장인 K씨(35세)는 7월말, 휴가를 가기 위해 한참 준비중이었다. 모처럼 떠나는 휴가라 K씨도 신이 났는지 오랜만에 세차를 하게 되었다. 하지만 내부 세차도중 발견한 자동차매트에 흙과 먼지가 묻으면서 털어지지도 않고 청소하기가 여간 쉬운 일이 아니었다고 한다. 이처럼 자동차매트에 오랫동안 흙과 먼지를 방치하게 된다면 차량 내부에는 먼지와 오염물질로 가득차게 될 것이고 가족들의 건강도 해치기 마련.

따라서 이를 예방하거나 제거하기 위해 살균제를 뿌리고 잦은 세척을 하는 등 청결을 위한 노력이 이어져 왔다. 하지만 귀찮은 것은 물론, 계속해서 자동차 매트 청결 문제까지 신경쓰기는 어려울 것이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자동차 매트를 자주 교체해주는 것이 좋지만, 카매트 교체는 좀처럼 쉽지 않기 때문에 매트를 선택할 때 보다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를 바탕으로 청정홈(http://anymat.net)이 개발한 ‘퀀텀에너지카매트’는 세계 최초로 양자에너지가 발생되는 매트로서 자동차 실내를 쾌적하게 하는 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청정홈 이영이 대표는 “퀀텀에너지는 양자에너지를 말하는데 땅 위에 존재하는 공기 속에 있는 양자(원자, 전자, 전하)가 일정한 공간에 모여서 원으로 생성되는 에너지를 일컫는 용어이다”라며 “이처럼 양자에너지가 있는 영역에서는 생명체가 건강하게 활성화되는 반면 에너지가 없는 비 양자에너지 영역에서는 생명체가 병들어 죽게 된다”라고 한다. 이어 “퀀텀에너지카매트는 양자에너지와 카매트를 결합시킨 ‘건강매트’라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밝혔다.

퀀텀에너지카매트는 온도와 습도를 자동으로 조절시키고 신발에 묻어있던 흙, 먼지는 물론 폐렴균, 포도상구균을 24시간 만에 95% 이상 살균시킬 뿐 아니라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가스를 2시간 만에 95% 이상 탈취시켜주는 효과까지 있어 가족의 건강을 지켜준다.

게다가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세포조직 활성화 및 노화를 방지시켜 주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며 만성피로 등 성인병을 예방하는 기능도 있어 일거양득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누구나 좋아할 제품으로 기대된다.

다가오는 휴가철 8월에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장시간 차 속에서 보내야 한다면 떠나기 전 반드시 자동차 매트 점검은 물론, 청정홈에서 개발한 ‘퀀텀에너지카매트’를 준비하는 것도 가족들을 생각하는 좋은 방법일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청정홈 홈페이지(http://anymat.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