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안정적인 현금 수입! '미래가치'와 '수익률'을 동시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올해 경기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상가 시장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중에서 역세권 상가는 그 인기가 상당히 높아질 전망이다. 이유는 노후는 길어지고 있고 정년은 짧아지는 현실에서 노후 대책을 소홀히 했을 경우, 자신은 물론 자녀들에게도 짐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이 지배적이기 때문이다.

그러다 보니 안정된 노후를 위한 수익형 부동산의 비중이 자연스레 높아지고 있다. 그 해답은 늘어난 수명만큼 장기적으로 꾸준한 경제적 안정을 줄 수 있는 재테크 수단이 필요한데 이와 관련된 것이 꾸준히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상가와 같은 수익형 부동산이다. 이러한 부동산도 역세권에 위치하며 안정된 상권에서 임대가 맞추어진 상가라면 최고의 상가라 할 수 있다.

최근 뜨고 있는 지역에 서울시가 20조원 예산을 투입하여 개발되는 서남권 개발지역인 신도림-구로역 중심상업지역에 임대가 맞춰져 있고 현재 모든 업종이 open을 하여 등기 후 월수익을 확정지급 하는 곳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얼마 전 구로구 역세권에 들어선 아울렛 백화점 '나인스에비뉴'다. 연면적 5만9천m 규모로 GS(LG)건설에서 책임준공 한 나인스에비뉴는 이미 오픈한 상태의 수익형 부동산으로 계약과 동시에 보장수익이 지급되며 현재 마지막 회사 보유분 특별 등기(토지+건물) 분양중에 있다.

나인스에비뉴의 실투자금액은 실 투자 금액은 3,800만원∼8,100만원이고 월수익은 68만원∼145만원이 가능하다. 또한 원금회수의 기간도 단축되어 또 다른 대체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장점도 가졌다.

특히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아이리스'의 제작 및 지원 상가로 향후 꾸준한 투자마케팅과 높은 이슈화가 기대되기 때문에 투자 가치가 매우 높다.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씨가 직접 운영하는 스타샵과 탤런트 임호의 '대장금 한정식당', 드라마 '아이리스' 홍보전시관, 한류스타 기념품 매장, 한류테마 공연장, 대형 마트 역시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황리 오픈 중이다. 또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2010년 3월 로비층에 스타갤러리 아띠엔느가 오픈되었고 한류스타 배용준을 비롯하여 플레이보이즈 야구단의 MD상품이 판매 중에 있다.

나인스에비뉴는 인천, 수원, 안산의 환승 거점이자 하루 유동인구 50만의 구로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특히나 이 지역에는 2011년 월드베이스볼 야구 붐에 힘입어 국내 1호 돔구장이 오픈 될 예정이어서 미래가치까지 보장되어 있다.

전문가들은 나인스에비뉴가 위치한 구로역 일대를 향후 가장 영향력 있는 상권이 될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나인스에비뉴 관계자는 "현재 오픈과 함께 일부 회사 보유분을 특별 등기(토지+건물) 분양하고 있으므로 서두른다면 접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점포 위치는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위치에 따라 향후 권리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그만큼 유리하다. 점포 배정은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해야지만 좋은자리(점포)를 배정 받을 수 있다.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미계약시 환급)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신청접수 : 02-6678-7299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