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남성도 콤플렉스 극복시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얼마 전 여성의 성형수술 실태를 조사 결과가 나왔었다. 10명의 여성 중 약 5-6명이 성형을 경험했다고 한다. 이 성형에는 시술, 수술 등이 포함된다. 주위를 둘러봐도 성형을 경험한 여성을 쉽게 볼 수 있다.

우리나라 여성들은 콤플렉스에 매우 당당하다. 자신이 콤플렉스라고 생각되면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극복하려 노력한다.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것이 부끄러운 것이지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것은 당연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자신이 시술이나 수술을 통해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다면 성형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분위기이다.

여성들 뿐 아니라 많은 남성들도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다면 시술이나 수술에 긍정적인 입장이다. 여성들 또한 남성들의 콤플렉스 극복에 긍정적인 반응이다. 지금 우리는 콤플렉스를 가지고 사는 것보다 극복하고 자신감을 찾을 수 있는 콤플렉스 극복 시대를 살고 있다.

여성이 얼굴 이외에 가슴이나 몸매 등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남성도 얼굴 이외에 몸매나 남성의 상징인 ‘그곳’에 콤플렉스를 가진 경우가 많은데, 그런 남성 콤플렉스를 왜소콤플렉스라고 한다.

남성의 중요부위인 ‘그곳’이 선천적으로 작거나 후천적인 사고 등으로 인해서 성인의 크기에 미치지 못하고 작은 것을 왜소증이라 한다. 이런 경우 왜소한 남성 심볼로 인해 콤플렉스가 생겨 사우나나 수영장과 같은 탈의를 해야 하는 장소를 피하게 되는 왜소콤플렉스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왜소콤플렉스가 있는 경우 남성수술로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다. 여성의 성형수술만큼이나 남성수술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어 수술 방법이 날로 발전하고 있다. 남성수술은 방법도 다양하여 시술을 통해 흉터 없이 가능하고 수술을 통한 남성의 그곳에 영구남성수술도 가능하다.

서브큐는 수술이 아닌 주사를 통해 시술 방법이다. 수술의 공포감이 있는 경우나 간단하고 짧은 시간에 그곳에 남성수술을 원하는 경우 서브큐 시술이 적합하다. 서브큐 확대는 주사를 이용한 남성수술로 흉터가 없을 뿐 아니라 개인의 차이는 있지만 10-20분이면 가능해져서 시간이 부족한 경우 만족도가 높다.

영구남성수술은 무세포 이종 골라겐 구조물인 저장진피를 삽입하는 것이 가장 자연스러워 주목받고 있다.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진피 조직으로 생착되어 약 6개월 후에는 이물감이 없는 느낌을 받는다.

도움말 - 멘파워비뇨기과 강호원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