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쾌적한 아파트형공장 '광명 에이스하이엔드타워 10'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경제적이면서 쾌적하게 설계된 아파트형공장이 없을까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희소식이 들린다. 에이스종합건설이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10을 광명신촌지구에서 분양 중. 에이스종합건설(www.aceconst.co.kr)은 2009년 건설업 신용평가 A 등급의 우량 건설기업으로 1997년 이후 현재까지 22개의 아파트형공장을 공급한 국내 아파트형공장 분야의 명가다.

에이스하이엔드타워10의 특징은 아파트형공장 최초로 에이스종합건설이 에너지 절약형 유리인 로이(Low-E)유리를 건물 외벽 외장 유리로 시공한 친환경 에너지절약형 아파트형공장이라는 점이다. 로이유리 생산업체인 KCC제품자료에 의하면 일반복층유리 대비 약 30%의 단열성능 향상으로 겨울철 난방비 절감 및 여름철 냉방에너지 절감효과와 더불어 일반복층유리 대비 열관류율이 약25% 우수하여 유리에 생기는 결로현상 감소 및 외부 냉기차단으로 쾌적한 실내환경 제공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외에 일반 복층유리 대비 외부 소음차단 효과도 우수하다. 또 과도한 냉난방을 방지하여 에너지 낭비 감소효과로 친환경 자재로 꼽히고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또한 지열에너지를 냉난방에너지로 활용할 수 있는 지열히트펌프를 도입하여 화석연료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면서 관리비 절감효과까지 가질 수 있다.

주변시세보다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하였음에도 일반 복층유리보다 고가의 에너지절약형 로이(Low-E)유리와 지열에너지를 활용한 냉난방시스템을 도입하여 친환경에너지를 사용한 관리비 절감과 상품가치를 극대화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에이스종합건설 관계자는 밝혔다.

10cm 늘어난 주차구획공간(법정 2,300mm X 5,000mm → 2,400mm X 5,000mm)으로 주차를 여유롭게 할 수 있으며 지하1층 공장세대 문전까지 화물 상하차 설계로 편리한 물류이동이 가능하다. 실외기실을 발코니가 아닌 별도로 설계한 것 또한 소음을 차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도 가능하다.

건물외관의 디자인이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2F~11F 화장실내 별도의 양치공간과 파우더룸(여자화장실)을 설계 위생을 극대화했으며 풍부한 녹지 옥상정원과 1층 휴게공원 설계함으로써 풍부한 휴게공간을 확보한 것 또한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교통환경 또한 뛰어나다. 2014년에 강남순환고속도로가 개통될 예정이어서 수서-양재-사당-관악-소하를 직통, 강남까지 30분이면 진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 시흥대로 등 다양한 교통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편리할 전망이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10은 2011년 8월 준공예정으로 홍보관은 광명시 신촌지구 현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양가는 3.3㎡당 공장기준 평균 430만원 대이다. 문의 02)774-7777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