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티 전자담배 매장탐방 ‘cafe 같은 매장 은평 대리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전자담배란 타르나 일산화탄소 등 일반 연초담배에 비하여 훨씬 덜 해로운 제품으로 요즘 우리나라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그중 전자담배 열풍에 선두 위치에 서 있는 잔티코리아의 한 매장을 소개하려고 한다.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은평 대리점이다. 우선 은평점은 6호선 응암역 3번출구 연신내 방향 으로 5분정도 도보의 거리에 대로변에 위치한다. 은평구 사장님이신 ‘서명삼’ 사장님은 인테리어를 주업으로 하시는 사장님이시다.

“저는 서대문점에서 잔티의 제품을 이용하는 사용자였습니다. 사용을 하면서 많은 지인들이 놀라워하고 만족 해 하며 소개해 달라는 문의가 끊이질 않았고 제가 인테리어를 하는 입장이다 보니 내가 만약 대리점을 운영 하게 된다면 하는 생각이 끊이질 않고 않다 보니 어느새 대리점을 계약하고 대리점 인테리어를 생각 하고 있었습니다. 우선 저는 전자담배를 사용할 수 있는 또 즐기며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우선 조그마하게 cafe 분위기를 만들어 보았고 개인적으로 제가 커피를 만들어 마시는 것을 좋아해서 소비자 개개인의 커피를 만들어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차후 지하에 공방도 만들어서 그 소비자들만의 커피 머그컵도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많은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이들 찾아주세요”

잔티코리아는 여러 대리점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대리점 사장님들이 즐거워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또한 지속적으로 상권보호와 대리점 관리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잔티’의 제품에 대한 문의나 대리점 문의, 기타 문의는 홈페이지(www.jantykorea.com)나 전화(02-333-1350)로 가능하다.

은평 잔티샵 : 02-323-7389, 010-2773-6055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