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는 동안(童顔) 위에 나는 동안? “도대체 뭘 했기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정말 오랜만이다. 근데 넌 고생 하나도 안했나봐. 안 늙었구나?"

신년을 맞아 오랜만에 여고 동창생들을 만난 S(39. 신사동)씨는 친구들의 칭찬에 어깨가 으쓱해졌다. 동창모임 예정이 잡히자 전에 없던 경쟁심이 생기면서 열심히 운동도 하고, 피부관리샵도 한 번 다녀온 참이다.

관리한 보람이 있는 것 같아 흐뭇한 S씨는 동창모임에 애써 참석한 것이 잘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 순간만큼은 세상 누구도 부럽지 않을 만큼 자신감이 생겼고 무척 활발하게 수다도 떨고 있는 중이었다.

그런데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고 했던가! 한참 즐겁게 수다를 떨고 있는 도중에 “내가 좀 늦었네~”라고 웃으며 무리에 끼어든 친구 K가 나타났다. 시선이 모두 그쪽으로 쏠리면서 여기저기서 찬사와 온갖 질문들이 쏟아져 나왔다.

“어머, 이게 누구야? 어떻게 어릴 때 보다 더 예뻐졌지?”
“너 원래 이러지 않았잖아~ 뭐했어? 어디 피부과 다니니?”

본래 유난히 얼굴에 여드름도 많고 어릴 때부터 ‘아줌마’라는 별명이 붙었을 정도로 예쁘지도 않았던 K였다. 그러나 동창회에 나타난 그녀는 유난히 주름이 하나도 없이 탱탱한 얼굴에 보호본능을 일으키게 생긴 V라인이 돋보이는, 아직 결혼도 안 한 아가씨같은 모습이었다.

나이 들면 당연히 있어야 하는 팔자주름도 없는 그녀를 보고 나니 기가 죽은 S씨는 결국 K를 닦달해서 어떤 마술을 부린 것인지 알아냈다. 그녀는 요즘 한참 얼굴살을 탄력 있게 하여 V라인 얼굴형을 만들 수 있는 시술로 유명한 ‘아큐리프트’시술을 받았던 것.

아큐리프트 시술은 V라인 얼굴형을 만드는 것은 물론이고 팔자주름이나 눈가주름, 입가주름까지 개선시켜주는 신통방통한 피부과 시술로 유명하다. 여고 동창생 K의 추천으로 루민피부과를 찾은 S씨는 아큐리프트 시술에 대한 상담을 받고 곧바로 시술을 예약했다.

루민피부과 윤선영원장은, “아큐리프트는 볼살, 광대살, 턱살(턱라인), 이중턱과 같은 얼굴살이 두툼하거나 처진 경우 보다 안전하면서도 확연하게 얼굴의 윤곽을 바로 잡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시술”이라며, “동그랗고 처진 얼굴 라인을 날렵한 V라인으로 만들어 훨씬 어려보이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그 효과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 얼굴 안면윤곽과 피부 탄력 함께 도모하는 아큐리프트
미국 FDA승인을 받은 아큐스컬프 레이저 시술은 1444nm의 강력한 레이저 파장으로 가이드빔을 통하여 세밀하고 정확하게 시술하는 안면 성형술로써 개선하고 싶은 얼굴 윤곽 및 주름 부위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보다 안전하면서도 확연하게 얼굴 윤곽을 바로 잡고 갸름하게 해주며 피부 탄력까지 더해주는 신개념의 레이저 미용 시술이다.

전신 마취와 절개를 하지 않고 시술을 하므로 안전하고, 시술 후 약간의 멍과 붓기가 수일 지속되나, 곧 회복되므로, 주말을 이용해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루민피부과 윤원장에 따르면, 아큐리프트 시술은 신체적 구조에 따라 맞춤 형식의 시술이 가능하며 시간이 흐름에 따라 분해된 지방 세포가 체외로 배출 되면서 꾸준하고 자연스러운 변화를 얻을 수 있으며 피부 진피층의 탄력 섬유에 자극을 주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고 피부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 시켜 팔자 주름뿐 아니라 얼굴의 잔주름을 개선시켜 준다.

그는, “아큐스컬프 레이저는 흉터나, 튼살, 다한증, 액취증 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PRP 자가혈 진피재생술이나, 줄기세포 치료, MTS , 프랙셔널 레이저, 리펌ST 등과 병행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 연령대 별 제한 없이 시술이 가능한 아큐리프트 시술 범위

- 20-30대 얼굴을 커 보이게 하거나 뚱뚱해 보이게 만드는 과도한 볼살 제거, V라인 만들기
- 40-50대 탄력 없이 늘어진 턱살
- 턱과 목이 이어지는 경계를 불분명하게 만드는 이중턱, 삼중턱
- 나이 들어 보이고 피곤한 인상을 주는 코 옆에서 입가까지 길게 패인 팔자주름
- 50-60대 입가, 눈가, 이마 잔주름, 굵은 주름 제거

도움말: 루민피부과 윤선영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