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 대한보청기㈜ '센소-플러스'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7면

◇ 대한보청기㈜는 디지털 보청기 '센소-플러스' 를 내놨다. 디지털 회로를 이용, 여러가지 소리를 구분해 말소리는 똑똑하고 크게, 소음은 작게 만들어준다. 3백20만원. 02-2248-5600.

◇ 한국코카콜라는 환타 '딸기' 와 '후루츠 펀치'를 선보였다. 2백50㎖ 캔과 6백㎖ 페트 두 종류다. 02-2259-5724.

◇ 코리아나화장품은 할인점.홈쇼핑 전문 화장품 브랜드 '프리엔제' 를 출시했다. 포도씨.해바라기씨.올리브씨 등의 성분이 들어가 피부를 탄력있게 해준다. 스킨로션 등 10종. 1만8천~2만원. 080-022-5013.

◇ 한길테크는 홍보용 투명 캐릭터 비누를 개발했다. 투명 비누 속에 특정회사의 로고나 캐릭터를 넣을 수 있다. 1백g 한개에 4천~2만원. 02-539-0162.

◇ 태양산업은 모기가 싫어하는 초음파를 이용해 모기를 쫓는 '바이오 모기 퇴치기' 를 출시했다. 반경 5m 내에 효과가 있다. 3V 수은전지 한개로 2~3개월 사용한다. 두개 한세트에 3만원. 02-775-7737.

◇ 애경산업은 여드름 전문화장품 에어솔루션 브랜드로 '더블 클리어' 세트를 출시했다. 낮에는 '데이클리어' 로 여드름 부위를 감춰주고 밤에는 '나이트클리어' 로 원인균을 제거한다. 2만4천원. 080-024-185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