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송년회장소, 불황속 거품 뺀 실속 공간 인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기업연회, 공연 및 각종 행사가 가능한 강남 유일의 연회전용 컨벤션 센터 ‘헤리츠’

- 규모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연회장과 호텔수준의 고급 서비스 제공

올해도 한달 보름이 채 남지 않았다. 연말이 되면 각 회사들은 직원들 또는 한 해 동안 많은 관심을 쏟아준 고객들과 기분 좋게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기억에 남는 연회나 모임을 많이 준비하게 된다. 각종 동호회나 단체들도 2009년 한 해의 성과를 구성원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분주하다.

이러한 각종모임을 원활히 진행하기 위해서는 교통체증을 최소화할 수 있는 위치, 기분 좋게 행사를 즐길 수 있는 인테리어와 분위기, 서비스 등을 고려하여 장소를 정하는데 강남의 한 연회전용 컨벤션 센터가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점에서 주목을 끈다.

고품격 컨벤션 센터인 ‘헤리츠’는 강남에서 유일한 연회전용 컨벤션 센터로써 기업행사, 파티, 공연 및 포럼, 전시회 등의 각종행사를 고급스럽고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요소를 갖추고 있어 연말 모임이나 다양한 행사를 치루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헤리츠는 비즈니스, 파티 두 가지의 컨셉에 맞추어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헤리츠 비즈니스’는 포럼, 전시회, 세미나 등 행사 성격에 따라 홀을 선택할 수 있고 최첨단 멀티미디어 장비와 함께 음악선정, 테이블 셋팅, 생화 꽃장식, 코스메뉴, 외국어(영어, 일어, 중국어) 연회 지원 등 행사를 방문한 내방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리고 ‘헤리츠 파티’는 웨딩, 동호회, 클럽파티, 가족 모임 등의 파티부터 콘서트, 쇼케이스, 전시회와 같은 큰 행사를 호텔 수준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특히 웨딩의 경우에는 헤리츠 버틀러(butler, 집사) 서비스를 통해 전담집사가 1대 1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남의 교통요지인 학동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이 센터는 지하 4층, 지상 7층 규모의 전문 컨벤션 센터로써 각 층마다 독특한 컨셉의 공간을 준비하고 있다. 규모면에 있어서 가든형태로써 150석 규모인 7층을 제외하고 모든 층이 300석 이상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 또한 최고급 인테리어와 음향시설을 갖추고 있어 행사의 성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장소 분위기와 서비스 내용의 폭이 넓다. JBL AV 시스템의 음향시설, 호텔식 연회 서비스를 갖추고 있으며 특수 조명연출, 대형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임상황 컨벤션 헤리츠 회장은 “고객의 기억에 남을 만한 행사 진행을 위해 단순히 좋은 공간만을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 내용까지 세심하게 신경쓰고 있다”면서 고객을 위해 감사하는 마음의 고객을 계속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문의전화 1599-2211. 학동역 3번출구
www.heritz.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