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발렌타인 데이… 사이버 이벤트 쏟아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2면

연인들의 날인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사이버 공간에도 각종 이벤트가 풍성하다. 주제는 대부분 '사랑' 이다.

카드코리아(http://www.cardkorea.com)는 발렌타인데이 헌혈 캠페인을 연다. 헌혈 증서가 필요한 사연을 적어 보내면 14일 회원들이 보낸 헌혈 증서를 받을 주인공을 뽑는다.

캠페인은 발렌타인데이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조인스(http://www.joins.co.kr)에 회원으로 가입, 사진과 프로필을 등록하면 11~13일 회원들의 투표를 거쳐 최고의 킹카.퀸카에 뽑힐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가장 어울릴 것 같은 베스트 커플도 선정하고 비디오.영화티켓 등 상품도 준다.

TVNET(http://www.tvnet.co.kr)에서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때 초콜렛과 사탕을 가장 주고싶은 연예인 등을 묻는 설문에 9일까지 참가할 수 있다. 5명을 뽑아 시계를 선물한다.

세화인터넷은 14일 오후6시부터 인터넷플라자 게토 홍대점에서 미팅 게임대회를 연다. 남녀 각각 16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팀을 구성한 뒤 스타크래프트 게임을 한다.

인츠닷컴(http://www.intz.com)에서는 '해피엔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짝사랑 이야기, 러브스토리, 실연에 대한 기억을 보내는 사람들 중 1백명을 선정해 14일 열리는 유열 크로스오버콘서트(R석 4만원)입장권을 준다.

MSN코리아(http://msn.co.kr)와 대학생 전문 사이트 UC(http://uc.co.kr)는 남녀 각 1백50명을 선정해 14일 현대 성우리조트 스키장에서 공짜 미팅 행사를 벌인다.

뮤직시티(http://www.musicity.co.kr)는 사랑을 전하는 노래와 초콜렛을 함께 배달해 준다. 사이트에 들어가 원하는 노래와 겉포장 디자인.선물 등을 고른후 대금을 지불하면 5일 안에 원하는 사람에게 배달해 준다.

라이코스코리아(http://www.lycos.co.kr)에서는 '발렌타인데이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자유 게시판에 연인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내용이나 짝사랑 사연을 적은 글을 등록하면 회원들의 추천이 가장 많은 여성과 상대 남자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헬로아시아(http://www.helloasia.com)는 '릭윤과 함께 발렌타인을' 행사를 연다. 회원으로 가입한 여성 중 1명을 추첨, 오는 2월 14~26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보내주고 현지에서 하룻동안 릭윤과 데이트할 기회를 준다.

심마니(http://www.simmani.com)는 발렌타인데이의 유래 등을 소개하는 특집코너를 만들 예정이며, 샵바인더(http://www.shopbinder.com)는 발렌타인데이 특집 상품코너를 운영한다.

최지영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