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도보 역세권 미분양 아파트를 노려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첨단 기술력을 통해 편리한 쉼터로 자리 잡은 신현 e-편한세상 하늘채

이 아파트는 시스템에서도 최고 수준의 사양을 선택해 입주민에게 더 편리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약속하고 있다. 가장 돋보이는 것은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 구축이다. 유비쿼터스 시대에 맞는 편리하고 신속한 정보화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각 세대 단자함까지 광케이블을 설치하여 더욱 빠른 인터넷 환경을 구축하였다.

디지털 시스템으로는 홈네트워크시스템을 갖추어 집밖에서도 휴대폰이나 인터넷을 이용하여 원격제어로 가스밸브차단, 거실 주등 점소등, 난방 on/off를 가능하게 할뿐만 아니라 집안에서는 터치스크린 방식의 월패드로 방문자 확인 및 현관 문열림, 공지사항 및 에너지 사용 조회 등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디지털 원격 검침 시스템도 입주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디지털 원격검침 시스템은 가존 각 세대에서 사용하는 에너지(전기, 수도, 가스, 난방, 온수)를 점검원이 직접 방문점검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점검원이 일일이 방문하지 않아도 검침과 집계가 가능하도록 한 시스템으로 관리 사무실과 세대에서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어 삶을 더 편리하고 풍부하게 누릴 수 있다.

주방공간에서는 다양한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도록 TV시청, 라디오기능, 전화수신, 방문자 확인 및 현관 문열림 기능을 추가한 주방 액정 TV폰을 제공하였고, 안방 다기능 리모콘 스위치는 전등 원격제어, 점소등시간예약, 알람기능이 있고, 거실에는 홈시어터 시스템을 구축하여 웅장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써라운드 스피커를 연결할 수 있는 배관/배선과 스피커잭을 설치해 입주자의 수준 높은 생활을 위한 고품격 디지털 시스템을 곳곳에 마련해 놓고 있다.

개발가치에 도보역세권의 교통특권까지

지하 2층~지상 33층,36개 동 규모로 총 3331채에 달하는 신현 e-편한세상 하늘채는 개발혜택을 함께 누리는 아파트이자 인근의 청라지구와 가정오거리 재생사업지(루원시티)의 중심으로서 뉴타운 이상 가는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는 투자명품 아파트이다.

주변에는 초•중학교, 공원, 상업지역 등 풍부한 주거 기반시설이 되어있고 가정오거리,가정택지지구,경인 아라뱃길,아시안게임 주경기장 등 대형 개발 호재가 산재해 있다.

한편 이 아파트는 2013년 고속국도직선화와 2014년 개통 예정인 인천지하철 2호선 콜롬비아역(가칭), 가정오거리역(가칭) 등의 교통 개발 호재를 등에 업고 도보 역세권이라는 점에서 투자 가치도 매우 높다.

따라서 새로운 주거 및 투자처로 인천 신현 e편한세상 하늘채는 더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판단된다.

2009.9.30~2010.3.31 까지 입주기간 6개월간 인천 신현 e편한세상 하늘채는 계약금정액제, (156㎡/2,000만원, 170㎡/2,500만원), 최대1억700만원 선납할인(입주기간내 잔금완납시 최대 연8%), 외부샷시 무상제공 등의 큰 혜택이 주어진다.

-연락처 대표전화 032-528-000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