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기아 컴퓨터 증정 팬서비스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2면

***기아 컴퓨터 증정 팬서비스

프로농구 기아는 오는 27일 SBS 스타즈와의 홈경기부터 이번 시즌 끝날 때까지 그날의 경기 점수를 맞힌 관중을 상대로 다음 홈 경기에서 추첨, 팬티엄 컴퓨터를 지급한다. 또 SBS와의 경기 전반과 후반 사이 휴식시간에 하프라인에서 슛을 성공시키는 관중에게는 '리오' 승용차를 경품으로 준다.

***정몽준 회장 월드컵 특강

정몽준 대한축구협회장 겸 국제축구연맹(FIFA) 부회장은 26일 오후 5시 대구 웨딩알리앙스에서 열리는 경북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에서 '2002년 월드컵의 의의와 과제' 라는 주제로 특강한다.

***김이용 국군체육부대 전입

'7분대 마라토너' 김이용(26)이 24일 육군11사단에서 6주간의 신병교육훈련을 마치고 다음날 국군체육부대로 전입, 본격적인 시드니올림픽 대비훈련에 들어간다.

***조민선.정성숙 대표발탁

대한유도회는 조민선(한국체대)과 정성숙(인천시체육회) 등 여자대표 8명을 제17회 후쿠오카국제여자유도대회(12월 11~12일)에 출전시키기로 24일 결정했다. 조는 지난 97년, 정은 98년 은퇴했다 지난 9월 대표선발전을 통과해 시드니 금메달에 도전할 뜻을 밝힘에 따라 12월 후쿠오카대회에 내보내기로 했다고 유도회측은 설명했다.

***전국초등교 핸드볼대회

핸드볼꿈나무들의 잔치 교보생명컵 전국초등학교핸드볼대회가 26일 천안시 단국대 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시.도대표로 선발된 남녀 26개팀 5백여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룬다.

***이동수-이효정조 8강 진출

이동수-이효정조가 24일 홍콩의 퀸엘리자베스체육관에서 열린 홍콩오픈 배드민턴선수권대회 첫날 혼합복식 16강전에서 대만의 숭위엔리 - 야린찬조를 2 - 0으로 꺾고 8강에 진출했다.또 이현일은 남자단식에서 홍콩의 웨이응을 2 - 0으로, 여자단식의 이순득은 홍콩의 왕 첸에게 기권승을 거둬 각각 16강에 올랐다.

***남자하키 중국 대파

한국이 지난 23일 밤(한국시간) 말레이시아 콸라룸푸르에서 벌어진 제5회 아시아남자하키선수권대회 예선 A조 3차전에서 강건욱(성남시청)이 2골을 넣는 등 선수 전원이 고르게 활약해 중국을 6 - 1로 이겼다. 한국은 3연승을 기록, 남은 파키스탄과의 경기에 관계없이 각 조 1, 2위가 겨루는 본선 토너먼트 진출권을 확보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