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싼 기름 넣고 그냥 가지 마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11면

에쓰오일은 다음 달 25일까지 ‘S-Point 탄생기념, 경품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쓰오일 제공]

고유가 때문에 차에 기름 넣기가 겁나는 시기이지만 정유사들이 판촉 홍보를 위해 마련한 이벤트를 잘 이용한다면 뜻밖의 행운도 잡을 수 있다.

SK에너지는 다음 달 말까지 ‘솔룩스 출시 4주념 기념 페스티벌’을 하고 있다. 고급휘발유인 엔크린 솔룩스를 5만원 주유할 때마다 1점이 부여돼 누적 점수에 따라 생활용품 및 와인을 받을 수 있다. 늦은 가을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을 써가요’ 이벤트도 하고 있다. 꼭 가봐야 할 장소, 맛봐야 할 음식점, 재미있었던 에피소드 등을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에 등록하면 된다. 매주 12명을 추첨해 총 16만 포인트의 OK캐쉬백을 적립해 준다.

GS칼텍스는 자회사인 GS넥스테이션의 GS카넷(www.gscarnet.com)을 통해 다음 달 31일까지 경품 행사를 한다. 새 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30년 무료 엔진오일 교환권을 잡아라’와 ‘내 차 견적 알아보고, 공짜 영화 보러 가자’ 등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한다.

에쓰오일은 다음 달 25일까지 총 1만3000명에게 1년 주유권, 하이패스 단말기, 렌터카 이용권, 스파 2인 입장권, 스키 리프트권 등의 경품과 100% 당첨 쿠폰을 제공하는 ‘S-Point 탄생기념, 경품대잔치’를 연다.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9000명에게 즉석 당첨의 기회를 주고 당첨되지 못한 4000명에게도 각종 할인권 등을 준다.

추석맞이 행사=추석 연휴인 다음 달 2∼4일, SK에너지는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 위치한 57개 주유소에서 주유하는 고객 모두에게 신종 플루 예방을 위한 손 세정제를 증정한다. 25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한가위 사연 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석에 담긴 즐거웠던 추억, 재미있었던 에피소드 및 고향 사진 등의 사연을 SK에너지 자동차 생활 포털인 엔크린닷컴에 등록한 주유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최신 하이패스 단말기를 제공한다.

GS칼텍스는 GS&POINT 적립포인트로 추석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27일까지 GS칼텍스 킥스 홈페이지(www.kixx.co.kr)에서 포인트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 식용유·참치·욕실용품 등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지리산 토종 꿀, 수삼, 홍삼 선물세트 등 건강 식품까지 모아 두었던 포인트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 제휴사인 오토오아시스와 함께 고객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무료 점검 서비스를 해 준다. 엔진, 벨트류,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충전 등 경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GS&POINT 제휴사에서 쌓은 포인트가 있다면 타이어나 엔진오일, 부동액, 항균 필터 등도 할인받을 수 있다.

에쓰오일은 다음 달 1∼5일 전국의 계열 고속도로 주유소 및 충전소 48개소에서 ‘S-OIL 추석 귀성고객 사은행사’를 한다. 주유 및 충전하는 고객에게 지퍼백·위생백·비닐장갑 3종으로 구성된 홈세트 7만 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문병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